“목가적 풍경”…평창 대관령 체험 목장 여행

162
대관령양떼목장
대관령양떼목장

[투어코리아=임지영기자] 강원도 평창 대관령 일대는 고원 지대의 청정 자연 속에서 다양한 동물 체험과 자연 관람을 즐길 수 있는 목장 여행지이다.

특히 가족 단위 방문객에게 적합한 관광지들이 밀집해 있어 여유롭고 즐거운 하루 코스를 구성하기에 좋다.

대표적인 명소인 대관령양떼목장은 부드러운 초지 위에서 양떼가 자유롭게 뛰노는 모습을 가까이에서 볼 수 있는 공간이다.

관람로를 따라 언덕을 오르며 양들에게 먹이를 주는 체험이 가능하고, 정상에 오르면 탁 트인 산맥과 초원의 조화로운 풍경이 펼쳐진다.

인근의 대관령 하늘목장은 목장 체험과 승마, 트랙터 마차 등 다양한 즐길 거리가 마련된 종합 체험 공간이다.

계절마다 풍경이 달라지며, 특히 가을에는 억새밭이 인상적인 배경을 선사해 사진 명소로도 주목받고 있다.

대관령주주파크는 실내·실외 공간에서 소동물과 교감할 수 있는 체험형 테마 공간으로, 아이들과 함께 방문하기 좋은 곳이다.

귀여운 동물들과의 만남 외에도 놀이 요소가 더해져 체험 위주의 가족 여행 코스로 적합하다.

또한 애니포레는 동물과 자연을 테마로 한 체험형 전시 공간으로, 다양한 동물의 생태와 습성을 배울 수 있는 교육적 요소가 결합된 장소다.

실내 전시관이 마련되어 있어 날씨에 영향을 받지 않고 관람할 수 있는 점도 장점이다.

이처럼 평창 대관령은 양떼목장과 체험 테마파크가 조화를 이루는 여행지로, 자연 속에서의 힐링과 생생한 체험을 동시에 원하는 여행객에게 이상적인 목적지를 제공한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