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투어코리아=조성란 기자] 푸켓을사랑하는모임 이른바 푸사모(PLC:Phuket Lovers Community)와 자유여행브랜드 올패스투어 공동주관의 ‘2025년 트래블페어인푸켓 팸트립’이 오는 5월5일부터 9일까지 4박5일 일정 진행한다.
이번 팸투어에는 푸켓 현지의 35개 주요호텔리조트 및 투어업체 참여는 물론 한국의 여행사 및 미디어들이 푸켓을 방문해 역대급 팸트립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2025년 트래블페어인푸켓 팸트립’은 지난해 2024년 서울에서 열린 ‘푸켓트래블페어 인 서울’에 이어 두번째로 진행되는 행사다.
한국의 여행사 및 미디어들이 참가, 푸켓 호텔리조트 및 투어 업체와 정보를 교류하며 네트워킹 강화의 시간을 갖는다.

이와 함께 직접 리조트에 숙박하고 체험, 리조트별 특장점을 비교하며 느껴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푸켓의 최신정보 이른바 핫스폿 및 핫플레이스명소를 투어하며 온 몸으로 푸켓의 매력을 접할 수 있다.
이번 트래블페어인푸켓 주관사 올패스투어 관계자는 “종전의 천편일률적인 푸켓과 달라도 차원이 다른 푸켓의 새로운 관광지와 호텔들을 직접 숙박하고 투어를 체험할수 있는 팸트립을 준비했다”며 “무엇보다 한국의 여행사 및 미디어에서 푸켓현지 업체관계자들과의 소통을 통한 네트워킹으로 색다른 푸켓을 만날 기회”라고 강조했다.
또한, 이번 트래블페어인푸켓 넷째 날에는 최근 한국 인디씬에서 제2의 아이유로 평가받고 있는 싱어송라이터 강예영의 “푸켓을사랑하는모임(푸사모)” 홍보대사 위촉 식을 겸한 ‘YEYOUNG in PHUKET TRAVEL’ 공연을 통해 팸트립의 하이라이트를 장식할 예정이다.
한편 이번 2025년 트래블페어인푸켓 팸트립에 참여하는 푸켓 현지 호텔리조트 및 투어업체로는 시내(Sinae)리조트, 만다라바 리조트, 에메랄드리조트, 나마카리조트, 노쿠리조트, 안다만엠브레이스호텔, 더냅호텔, 안다만다워터파크, 사이먼쇼, 돌핀베이돌고래쇼, 까따그룹(비욘드코리아, 오키드, 파무쿠 리조트) 등을 비롯해서 총 35여개 업체다.

- 속초 가면 무조건 여기! 속초중앙시장 먹거리로 하루 날려도 아깝지 않은 이유
- 명동, 걷기만 해도 콘텐츠다? 지금 핫한 장소들
- 강진에 이런 곳이? 가우도부터 다산초당까지 찐 명소 4
- 이국적인 분위기 터지는 경주 카페 베스트3
- 쇼핑만 하긴 아까운 동탄롯데백화점, 근처에 이런 데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