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서울(대표이사 김중호)이 2월 7일, 임박 항공권을 손쉽게 구매할 수 있는 새로운 프로모션 ‘민트아워(Mint Hour)’를 새로 선보이고 정기적으로 시행한다고 전했다.
민트아워는 출발일이 한 달 이내인 항공권을 대상으로 하는 특가 행사로, 에어서울 홈페이지 회원만 참여할 수 있다. 이 프로모션을 통해 항공권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숙박과 여행 등 다양한 제휴 혜택도 제공된다.
이번 민트아워의 첫 번째 프로모션은 일본 요나고, 베트남 다낭, 필리핀 보홀 등 국제선 3개 노선과 국내선 김포-제주 노선이 포함된다.
에어서울은 이 항공권을 편도 기준으로, 인천-요나고 노선은 9만1,400원부터, 인천-보홀과 인천-다낭 노선은 14만4,500원부터, 김포-제주 노선은 2만2,700원부터 예약할 수 있다고 밝혔다.
민트아워는 2월 7일 오후 3시부터 48시간 동안만 진행되며, 항공권 예약은 에어서울 공식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통해 가능하다.
에어서울 관계자는 “주말 해외여행을 계획하는 고객들이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 짧은 시간 내에 항공권을 예약하고 출발하는 트렌드가 확산되고 있다. 이에 민트아워를 지속적으로 진행하여 고객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에어서울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바쁜 일정을 가진 고객들에게 빠르고 합리적인 여행 계획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 실내 스포츠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는 실내 놀거리 3곳 추천
- “된장찌개 팔아서 건물 세웠다고?” 현지인 추천 ‘찐’ 서울 꼭 가봐야 할 맛집 4곳
- 추운 날 더 맛있는 수구레 국밥, 진득한 시골풍경이 진국인 창녕 가볼 만한 곳
- “겨울 여행 추천” 눈 내린 겨울 풍경이 아름다운 겨울 여행지 5
- 국립민속박물관, 2025 정월대보름 한마당 축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