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여행 온줄 알았어요~” 고풍스러운 일본의 미가 담긴 국내 료칸 추천

211
토모노야 료칸 경주 / 사진=아고다
토모노야 료칸 경주 / 사진=아고다

국내에서 느낄 수 있는 일본식 온천 여행인 료칸에서의 특별한 경험을 찾고 있다면, 이제 더 이상 일본까지 떠날 필요 없습니다.

고풍스러운 인테리어 속에서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국내 료칸들이 점점 더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고 있기 때문이죠.

전통적인 일본식 숙소의 매력을 그대로 담아낸 국내 료칸에서 온천욕은 물론, 정갈한 식사와 함께 몸과 마음의 피로를 풀어보세요. 차분한 분위기 속에서, 일상에서 벗어나 온전히 힐링할 수 있는 국내 료칸 3곳을 추천해 드리겠습니다

1.토모노야 호텔 & 료칸 경주

토모노야 료칸 야외 노천탕 / 사진=온라인커뮤니티
토모노야 료칸 야외 노천탕 / 사진=온라인커뮤니티

▶주소 : 경북 경주시 감포읍 동해안로 2401

※공식 홈페이지 및 호텔 앱으로 예약 가능

경주에 있는 토모노야 호텔은 일본식 료칸의 매력을 담은 독특한 숙소로, 전통적인 일본 온천 문화와 고즈넉한 한옥 분위기가 어우러져 색다른 힐링 경험을 선사하는 곳입니다.

이곳은 일본의 전통적인 온천 료칸을 모티브로 한 디자인과 서비스를 제공하여, 국내에서 일본 료칸을 즐기고 싶은 여행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죠.

토모노야 호텔의 가장 큰 특징은 고풍스러운 일본식 인테리어와 현대적인 편의 시설이 조화를 이루는 점인데요. 객실은 전통적인 일본식 스타일로 꾸며져 있으며, 대부분 온천욕이 가능한 개인 욕조가 구비되어 있어 프라이빗한 힐링을 즐길 수 있어요.

호텔 내 온천 시설은 일본식 온천 료칸의 특징을 잘 살려, 자연에서 추출한 미네랄이 풍부한 온천수로 피부와 몸에 좋은 효과를 제공합니다. 이 외에도 정갈한 일본식 다이닝도 맛볼 수 있으니 함께 즐겨보는 것을 추천해 드립니다.

2.도미인 서울 강남

도미인 서울 강남 온천 / 사진=호텔스닷컴
도미인 서울 강남 온천 / 사진=호텔스닷컴

▶주소 : 서울 강남구 봉은사로 134

▶대욕장 이용시간 : 15-22시

※공식 홈페이지 및 호텔 앱으로 예약 가능

도미인 서울 강남은 일본 온천 료칸의 분위기를 그대로 살려 강남에 가져다 놓은 것 같은 분위기가 특징인 국내 료칸입니다.

일본풍 대욕장은 스파와 개인탕, 고온 사우나로 구성돼있으며, 곳곳에서 느껴지는 특유의 일본의 분위기가 매우 인상적이죠. 시원한 온천을 즐기고 나오면 출출한 배를 달래줄 ‘요나키 소바’를 21시부터 21시30분까지 무료로 제공 하고 있어 더욱 알차게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또한, 아침에는 정갈한 일본식으로 차려진 조식 뷔페도 제공되어 힘찬 하루를 시작하기 좋은데요. 강남에 잠시 들를 일이 있다면 도미인 서울 강남에서 특별한 국내 료칸을 즐겨보는 것도 좋은 선택입니다.

3.거제 덴바스타료칸

거제 바다를 바라보며 프라이빗한 온천욕 / 사진=온라인커뮤니티
거제 바다를 바라보며 프라이빗한 온천욕 / 사진=온라인커뮤니티

▶주소 : 경남 거제시 장승포해안로 16

※공식 홈페이지 및 호텔 앱으로 예약 가능

탁 트인 바다를 바라보며 야외 노천을 즐기는 상상을 해보신 적이 있으신가요? 거제에 위치한 덴바스타료칸은 거제 최고의 자연환경 속에 위치한 국내 료칸으로서 그 꿈을 현실화 시켜주는 곳인데요.

모든 객실에는 ‘히노끼 탕’이 있어 프라이빗한 오션뷰 스파를즐길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입니다. 야외에 마련된 일본식 노천탕을 이용하면 거제도의 탁 트인 오션뷰를 보며 온천욕을 즐길 수 있어요.

또한, 덴바스타료칸은 풀빌라 객실을 제외한 모든 객실 투숙 시 거제도의 해산물을 이용한 조식과 석식을 제공하고 있는데요. 회와 전복, 후토마키 등으로 구성된 고급스럽고 정갈한 일본식과 함께 국내 료칸인 거제 덴바스타료칸에서 힐링의 시간을 즐겨보시길 바랍니다.

덴바스타료칸 야외 노천탕 / 사진=온라인커뮤니티
덴바스타료칸 야외 노천탕 / 사진=온라인커뮤니티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