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꽃 코스모스와 핑크뮬리 명소’ 꽃구경 가기 좋은 9월 국내 여행지 추천

468
사진=FREEPIK
사진=FREEPIK

가을꽃이 만개하는 9월, 국내 여행지에서 아름다운 코스모스와 핑크뮬리를 즐겨보세요. 가을의 정취를 느끼며 다채로운 가을꽃들이 피어나는 곳에서 자연의 아름다움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꽃구경하러 가기 좋은 9월에는 어떤 국내 여행지들이 숨어 있는지 추천해 드릴게요. 9월에만 즐길 수 있는 가을꽃의 향기를 놓치지 마세요.

안성-팜랜드

사진=팜랜드 공식홈페이지
사진=팜랜드 공식홈페이지

▶주소 : 경기 안성시 공도읍 대신두길 28

▶운영시간 :10:00-18:00

▶입장료 : 성인-15,000원 청소년-13,000원 [평일] ※온라인 예약시 훨씬 저렴

※2024.9.14 안성코스목동 축제 개최

안성팜랜드는 직접 만지고 먹이 주며 즐거운 체험을 할 수 있는 체험형 목장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방문하기 좋은 국내 여행지인데요.

가을마다 코스모스가 아름답게 피어나는 곳으로도 유명하며, 주말 가족 나들이나 연인과의 로맨틱한 시간을 보낼 수도 있죠. 코스모스뿐만 아니라 핑크뮬리가 이국적인 풍경을 더해 인생 사진을 남기기에도 좋아요.

또한 황소, 면양, 거위, 돼지, 당나귀 등 다양한 가축들과 함께 교감을 나눌 수 있는 체험프로그램도 진행하고 있어 즐길 거리가 풍부하답니다.

연천-임진강 댑싸리 공원

사진=구석구석@트래블리더 14기 이유빈
사진=구석구석@트래블리더 14기 이유빈

▶주소 : 경기도 연천군 중면 삼곶리 422

▶운영기간 : 2023.9.1.(금)~2023.10.31.(화)

▶이용요금 : 무료

임진강 댑싸리 공원은 약 3만㎡ 규모로 댑싸리 2만여 그루를 심어 공원으로 조성한 곳인데요. 댑싸리는 8월 중순부터 초록 잎을 띠기 시작하여 9월 말에는 핑크색과 빨간색으로 물들어 이색적인 분위기를 풍겨 환상적인 경관을 선사하죠.

이곳에는 댑싸리뿐만 아니라 황하 코스모스, 마리골드, 칸나, 백일홍 등 다양한 꽃을 만날 수 있어 가을 나들이를 즐기기 적합한 장소입니다. 인근에 한탄강과 재인폭포와 같은 천혜의 자연을 가진 명소들도 기다리고 있어 볼거리들이 많아요.

가을의 다양한 색으로 물들어 화려한 장관을 선사하는 댑싸리 공원으로 가을 여행을 떠나보세요.

경산-하양경관농업단지

사진=구석구석@다님 5기 이철현
사진=구석구석@다님 5기 이철현

▶주소 : 경상북도 경산시 하양읍 대조리

▶운영시간 : 연중무휴

▶입장료 : 무료

하양경관농업단지는 환상리 묘목단지와 하양 대경로를 잇는 지름길 역할을 하는 대부잠수교 옆에 조성된 곳인데요. 계절마다 바뀌는 꽃들을 통해 가을의 풍취를 느끼기 좋은 장소라할 수 있죠.

유채꽃, 장미, 해바라기, 칸나 꽃 등을 심어놓아 다양한 꽃들을 만나볼 수 있어 감성이 풍부한 곳이랍니다.

특히, 가을 대표 꽃 중 하나인 분홍빛 코스모스가 피어있어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하며 예쁜 사진을 찍을 수 있어요. 옆에 흐르는 금호강을 따라 천천히 산책하며며 9월 꽃 나들이를 즐겨보는 것도 좋은 선택입니다.

경주-첨성대 코스모스 밭

사진=구석구석
사진=구석구석

▶주소 :경북 경주시 인왕동 839-1

▶운영시간 : 연중무휴

▶입장료 : 무료

아침 공기가 선선해지는 가을이 되면 경주 첨성대 주변으로 코스모스가 만개하여 많은 여행객이 경주로 떠나곤 하는데요. 고즈넉한 첨성대와 함께 펼쳐진 코스모스밭은 경주의 깊은 역사의 분위기와 조화롭게 어우러져 신비한 감성을 선사합니다.

첨성대는 경주 여행 계획 코스에 항상 끼워져 있을 정도로 필수 방문 명소이며, 가을이면 황하 코스모스가 활짝 피어나 방문객들을 맞이한답니다.

넓은 들판에 펼쳐진 가을꽃 코스모스와 경주 첨성대의 조화는 9월 국내 여행지를 대표하는 곳으로도 손색이 없습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