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 글램핑,어디로 가지? 취향에 딱 맞는 글램핑장 BEST 3

575

서울에서 한 시간 남짓이면 도착하는 경기도 포천은 천혜의 자연환경과 다양한 즐길 거리로 아웃도어 마니아들의 성지로 부상하고 있다. 한탄강 세계 지질공원, 산정호수, 백운계곡 등 자연경관과 더불어 ATV와 바이크 체험장, 서바이벌 게임장 등 다양한 액티비티를 함께 즐길 수 있다.

아웃도어 마니아라면 포천으로 향해보자. 포천에는 다양한 매력을 자랑하는 글램핑장이 여러 곳 있다. 커플 여행, 우정 여행, 아이 동반, 그리고 애견 동반 등 다양한 목적에 맞는 포천 글램핑장 BEST 3곳을 소개한다.  

1. 포천 더원 글램핑 카라반

글램핑 감성과 동시에 호텔급 쾌적함을 만끽할 수 있는 글램핑장이다. 올해 6월 개장해 깔끔한 시설을 자랑한다. 차로 7분 거리에 백운계곡이 있어 주변 자연경관을 둘러보기 좋다.

글램핑 객실은 컨테이너와 텐트가 결합 된 형태로, 외부 기온의 영향이 적고 소음 차단이 훌륭하다. 객실마다 샤워실, 퀸사이즈 침대가 마련돼 있다. 취식 및 바베큐 등 모든 활동이 개별 객실 내에서 가능해 온전한 개인의 시간을 만끽할 수 있다.

글램핑장 곳곳에는 빈백이 놓여 있어 편안하게 불멍, 산멍을 할 수 있다. 중앙에는 배드민턴, 축구 등을 즐길 수 있는 인조 잔디가 깔려 있다. 여름철에는 수영장도 개장한다. 

2. 포천 GEO 키즈 글램핑

다양한 아동 친화 시설을 갖춘 곳으로 가족 여행객 안성맞춤이다. 아이들은 놀이 시설에서 끝없는 즐거움을, 어른들은 달콤한 휴식을 만끽할 수 있다.

다양한 아동 맞춤 시설을 자랑한다. 커다란 야외 수영장이 두 곳이 있으며, 온수로 운영돼 사계절 내내 이용할 수 있다. 트램펄린, 미끄럼틀 등이 설치된 어린이 놀이터도 있다.

어른을 위한 휴식 공간도 훌륭하다. 개별 히노키탕과 스파 시설이 마련된 럭셔리 객실에서 따뜻한 물로 피로를 녹일 수 있다. 

전 객실에 큰 침대 2개와 개별 난방 및 욕실이 마련돼 있다. 소파와 테이블까지 갖춰진 넓은 실내 공간을 자랑한다. 최대 8인까지 숙박할 수 있어 온 가족이 함께 글램핑을 즐길 수 있다.

3. 포천 달빛 애견 글램핑

반려동물이 환대받는 글램핑장이다. 전 객실 애견 동반이 가능하기 때문에 눈치 보지 않고 반려동물과의 글램핑을 즐길 수 있다.

반려견이 자유롭게 뛰놀 수 있는 넓은 잔디마당이 있다. 훈련이 잘된 반려견이라면 목줄을 풀 수 있어 자유롭게 다른 강아지와 소통할 수 있다. 여름철에는 야외 수영장도 개장한다.

깔끔하고 쾌적한 시설이 장점이다. 온돌이 깔려 있어 추위 걱정이 적고, 더블베드에서 편안한 취침을 취할 수 있다. 공동 화장실 및 샤워실을 이용해야 하지만 최신식 시설을 갖추었고, 청결하게 관리되고 있다.

글=조유민 여행+ 인턴기자

감수=홍지연 여행+ 기자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