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리조트 추천 제주감성숙소 광이멀스테이

좋은 곳으로의 여행은 조금은 설레는 마음, 조금은 기대하는 마음, 알 수 없는 즐거움이 버무려진 맛난 행복이라 하겠다. 그래서 잠자리는 항상 중요한 포지션을 차지하게 되는데 많은 제주도 리조트 추천 장소 중에서 오늘 소개하고자 하는 곳은 제주감성숙소의 대표격이라 할 수 있는 광이멀스테이.

광이멀스테이 풀빌라 글램핑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한림읍 월각로 151 광이멀 스테이

제주도 리조트 추천 장소 소개 영상 3분 16초.

제주도 리조트 추천 광이멀 스테이로 들어서며 왼쪽으로 보이는 이 건물이 체크인 센터 + 카페.

바로 앞에 주차장이 있으니 안으로 들어서자마자 주차를 하고 체크인 센터에서 예약자 확인을 하면 어여쁜 분께서 매우 친절하게 이것저것 설명해 주신다.

체크인 센터 내부.

체크인 센터 문은 여닫이문이며 안으로 들어가면 설명을 들을 수 있고 오른쪽으로 고개를 살며시 돌려보면 카페다.

카페 분위기는 이곳 제주감성숙소의 객실 분위기와 매우 흡사해서 무척 편안한 분위기다.

톤 온 톤을 맞춘 실내의 분위기는 어디를 가나 동일한 느낌을 갖게 만드는데 다른 곳이 있다면 코인 세탁실, 체력단련실(헬스실) 정도라 생각된다.

제주도 리조트 추천 광이멀 스테이의 실내 톤 온 톤 주제 컬러는 브라운이라 생각된다.

실외로 나서면 초록과 아이보리(브라운 계열_의 톤앤톤이 여기 제주도 리조트 전체를 덮고 있는 느낌이다. 싱그러운 초록색과 부드러운 브라운 아이보리의 조화라고 할까? 그런 생각을 하며 오늘 제주여행의 즐거움을 만끽하게 될 글램핑 시설로 들어선다.

들어서며 보이는 의자와 화로대.

불멍을 즐기고 싶다면?

즐기면 된다.

글램핑 시설 왼쪽의 테이블과 4인 의자 그리고 보조의자가 있고 그 오른쪽으로는 릴랙스 의자와 캠핑 박스 슬리퍼 등이 비치되어 있다. 그리고 정면.

지퍼를 여니 안쪽으로 모기장.

모기장까지 열고 들어서면 같은 톤의 편안한 색상으로 나를 맞이하는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제주감성숙소.

이곳 제주도 리조트의 컨셉은 편안함이다.

튀지 않으면서 고급스럽고 우아하게 즐기게 되는 편안함.

거기에 더해 청결함에 엄청난 노력을 기울이는 제주감성숙소라 하겠다.

하나하나의 소품류마저도 편안함을 유지할 수 있도록 배치해 놓았다.

어쩌면 객실에서 가장 중요하다 할 수 있는 침실.

4인 가족, 4인 친구가 함께 뒹굴뒹굴.

하하 호호 즐거움이 배가된다.

이곳 제주도 리조트 추천 장소는 풀빌라 독채 펜션도, 글램핑도 청결함을 기본으로 하여 운영되기 때문에 구석구석 살펴봐도 머리카락 하나 발견할 수 없을 정도로 신경을 쓰는 곳이다.

욕실마저도 톤 온 톤을 맞춘 노력이 그대로 드러나 있다.

그럼으로써 편안함을 극대화하려고 노력했다는 것이 바로 이곳 제주도 리조트만의 가장 큰 특징이다.

주방 기구나 식기, 컵 하나까지 이용하는 사람의 품격을 생각해 싸구려 제품을 가져다 놓지 않았다.

그만큼 이곳 제주도 리조트는 이용객을 높이 바라보며 서비스한다는 것을 느끼게 된다.

샤워실에는 또 하나의 문이 있는데 이 문을 열고 나가면 자쿠지가 있다.

분위기가 누군가 틈으로 보면 어쩌나 싶지만 실제 이곳의 구조는 외부의 시선이 전혀 닿지 않도록 설계되어 있다.

다만, 대나무를 세워 놓은 건 인테리어를 위한 마감재 정도.

자쿠지에서 온수욕을 하고 그 상태 그대로 샤워실로 이동한 뒤 마무리를 하면 되도록 설계된 공간이다.

온수욕을 즐기다 와인 한 잔을 즐겨도 좋고 주스나 음료를 즐겨도 좋을 그런 공간이며 오직 이용자 편의로만 구성된 공간이기에 제주감성숙소라 불리게 되는 것이다.

이곳 제주도 리조트 추천 광이멀 스테이는 실내 개별 공간과는 다른 공용 공간이 있어 편의성을 더욱 높였다.

불멍을 개별적으로 즐겨도 좋겠지만 이곳 공용 공간에서도 불멍이 진행된다. 일정 시간이 되면 관리하는 분이 이곳에 불을 지펴 놓는다. 손 하나도 대지 않고 불멍을 즐기게 되는 장소.

그리고 이 건물은 별도의 편의동으로 체력단련실, 코인세탁실 등이 있다.

코인 세탁실은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코인 세탁실 그대로이며 바비큐를 예약할 경우 바비큐 장비가 제공되며 체력단련실은 흔히 알고 있는 헬스클럽이라고 보면 된다. 광이멀 스테이 제주감성숙소 이용객이라면 그 누구나 무료 이용할 수 있는 체력단련실이며 구비되어 있는 장비도 상당하다.

그리고 제주도 리조트 내부를 산책하듯 걷는 이 순간도 무척 즐겁다.

보기에는 조합이 조금 이상하지만, 매우 만족스러운 혁신적인 조합이라 해도 좋겠다.

와인을 따르고 또는 음료와 맥주를 따르고 가볍게 건배 한잔할까요 ~~~

갖춰진 공간에서 가능한 범위에서 혁신적인 저녁 식사를 하는 중이다. 느지막한 점심 식사를 했기에 이러 전도의 먹거리만으로도 매우 만족스러웠다는 사실.

모두의 행운과 행복을 기원하며 건배!

꽤 긴 시간의 저녁 식사 시간은 밥을 먹는지 이야기를 나누는지 모를 정도로 치열했고 이제 그 시간이 끝나고 온욕을 할 순간이 됐다. 먼저 자쿠지에 온수를 받고 어느 정도 물이 차올랐다면 여기 제주감성숙소 광이멀스테이에서 제공되는 입욕제를 풍덩.

온욕을 마치고 가벼운 옷을 입은 뒤 잠시 앞마당으로 나와 한가로이 제주도의 밤바람을 즐긴다.

그리고 공용 불멍 공간으로 이동.

개별로 하려니 번거롭다.

하여 이렇게 공용 불멍 공간에서 즐기기를 이어간다.

먼저 와 계신 커플의 사진도 찍어주고 나의 사진도 찍어가며 제주감성숙소 광이멀을 이용한다는 것만으로 친근해진 커플의 사랑이야기가 끊임없이 이어져 가기를 기도해 본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