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인들은 잘 모른다는 숨은 교토 여행지 여기입니다”

608

교토는 오사카와 함께 방문하기 좋은 일본 여행지입니다. 고즈넉한 분위기를 갖추고 있어 인기 있는 곳인데요. 교토는 방문할 만한 유명한 곳이 많은 여행지이기도 합니다. 교토의 주요 여행지 외에도 방문하기 좋은 장소를 소개하겠습니다.

출처 : viewland

‘아마노하시다테 뷰랜드(天橋立ビューランド)’는 몬주산 정상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이곳에 방문하기 위해서는 케이블카 또는 리프트에 탑승해야 하는데요. 내려갈 때는 리프트 탑승을 추천합니다. 바다를 바라보며 스릴 넘치는 풍경을 즐길 수 있죠.

아마노하시다테 뷰랜에서는 일본 3경으로 손꼽히는 아마노하시다테의 탁 트인 풍경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교토에서도 풍경이 좋은 곳으로 손꼽히는 장소이죠.

아마노하시다테 뷰랜드에서는 다양한 놀이기구를 즐길 수도 있는데요. 관람차, 스카이 레일, 액티비티 등 놀이기구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티켓이 필요합니다.

주소 : Monju, Miyazu, Kyoto 626-0001 일본
영업시간 : 09:00~17:00
입장료 : 성인 850엔, 어린이 450엔

출처 : uminokyoto

우산마쓰 공원에 있는 ‘아마 테라스(アマ テラス)’는 케이블카 탑승 장소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1층은 기념품을 판매하고 있으며 2층에서는 식사를 즐길 수 있는데요. 아마 테라스는 아마노하시다테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최고의 장소입니다. 유리창 밖으로는 바다와 하늘의 푸르른 풍경이 펼쳐지는데요.

아름다운 경치 덕분에 그냥 지나칠 수 없는 공간입니다. 아마 테라스의 대표 메뉴는 해산물 덮밥입니다. 미야즈시에서 잡은 생선으로 만든 신선한 해산물 덮밥인데요. 커피와 함께 즐기는 케이크 세트도 인기 있는 메뉴이죠.

아마 테라스는 가격대가 높지 않아 부담 없이 방문하기 좋은 곳입니다.

주소 : 일본 〒629-2242 Kyoto, Miyazu, 字大垣75
영업시간 : 09:00~18:00
메뉴 : 해산물 덮밥 2,200엔, 케이크 세트 900엔

출처 : uminokyoto

아마노하시다테 뷰랜드에 방문했다면 ‘이네후나야(伊根の舟屋)’에 함께 방문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교토에서 바다 풍경을 즐기기 좋은 곳인데요. 아마노하시다테에서 약 1시간 정도 이동하면 이네후나야에 도착합니다.

이곳은 어부들이 살고 있는 마을로 일본의 전통적인 주거 양식을 볼 수 있는데요. 바다 앞 목조 선박 가옥인 ‘후나야’로 유명합니다. 전통적인 건축물은 눈길을 사로잡기 충분한데요. 일본에서도 그림 같은 풍경의 여행지로 알려졌습니다. 오직 이네후나야에서만 볼 수 있는 독특한 모습을 감상할 수 있죠.

주소 : 77 Hirata, Ine, Yoza District, Kyoto 626-0423 일본

출처 : kyotoside

교토는 녹차의 생산지로 유명한 지역입니다. 교토의 ‘우지’는 교토 차 생산의 대부분을 담당하는 곳인데요. 교토역에서 전철로 약 20분간 이동하면 도착할 수 있습니다. ‘뵤도인오모테산도 거리(平等院表参道)’는 일본의 옛 건물이 자리 잡은 거리입니다. 이곳에는 전통찻집과 녹차 전문점에 방문할 수 있는데요. 고즈넉한 거리의 풍경을 구경하기에도 좋습니다.

거리를 걷다 보면 ‘보됴인(平等院)’에 다다르게 되는데요. 이곳은 세계문화유산으로 등재된 사원입니다. 천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곳입니다. 이곳에는 일본의 10엔짜리 동전에 새겨진 봉황당이 자리 잡고 있죠. 약 2.5m의 아미타 여래 좌상이 안치된 봉황당을 볼 수 있습니다.

한적한 분위기가 전해지는 뵤도인의 정원 역시 아름다운데요. 천천히 둘러보며 뵤도인의 풍경을 즐기기 좋습니다.

주소 : Renge-116 Uji, Kyoto 611-0021 일본
영업시간 : 08:30~17:30
입장료 : 성인 700엔, 중학생 및 고등학생 400엔, 초등학생 300엔

출처 : feel-kobe

‘고베’는 교토역에서 신칸센 이용 시 약 30분 만에 방문할 수 있습니다. 고베는 항구 도시로 예로부터 외국 문화를 받아들인 곳인데요. 고베에서는 ‘기타노이진칸(きたのいじんかん)’에 방문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이곳은 다양한 외국인이 모여 형성된 주거지로 다양한 건축 양식을 볼 수 있습니다. 이탈리아, 영국, 네덜란드 등 다양한 건물이 자리 잡고 있는데요. 일본 속 작은 유럽으로 불리는 곳이죠. 이국적인 분위기 덕분에 일본 여행 중 다른 장소에 방문한 듯한 느낌이 들기도 합니다.

고베 여행의 마무리로는 고베규를 맛봐야 합니다. 마블링이 좋은 육질과 부드러운 식감을 자랑하는데요. 일본에서도 알아주는 만큼 훌륭한 식사를 즐길 수 있죠.

주소 : Kitanocho, Chuo Ward, Kobe, Hyogo 650-0003 일본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