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일부터 3월 3일까지 10일간 타임빌라스 GF 광장서 진행
사그라다 파밀리아 성당과 대형 열기구 재현한 독특한 외관
현장에서 패키지 상품 예약 시 즉시 할인 및 항공권 등 혜택 제공
100% 당첨 뽑기, 팝업 스토어 방문 인증 SNS 후기 등 다채로운 행사 선봬
노랑풍선이 패키지 여행사 중 최초로 실물 팝업 스토어를 선보인다. 경기 의왕시 롯데 프리미엄 아웃렛 타임빌라스에서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지난 23일부터 3월 3일까지 10일 동안만 진행한다.
이번 실물 팝업 스토어 주제는 ‘YOU LOVE 유럽♥노랑풍선’으로 가족 단위 방문객은 물론 쇼핑객까지 함께 두루 즐길 수 있는 색다른 공간을 구성해 주목받고 있다.
팝업 스토어 외관은 스페인 바르셀로나를 대표하는 명소인 사그라다 파밀리아 성당과 튀르키예 카파도키아 명물 대형 열기구 모형을 본떠 이색적인 유럽의 정취를 물씬 느낄 수 있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스페인·그리스·튀르키예·북유럽·이탈리아·크로아티아 등 다양한 유럽 전세기 노선 상품을 선보인다. 또 한편에 패키지여행 상품을 고려하는 여행객을 위해 현장에서 전문가와 직접 상담하며 상품의 장단점을 따져볼 수 있는 상담 구역도 마련했다.
현장에서 유럽 패키지여행 상품 예약 시 10일 이하는 10만원, 11일 이상은 15만원을 즉시 할인받을 수 있다. 여기에 그치지 않고 북유럽 상품을 제외한 현장 유럽 패키지여행 상품 예약 대상자에게는 포도주를 제공하는 등 다채로운 특전도 제공한다.
다채로운 경품과 행사도 마련했다. 팝업 스토어 개최 기간에 현장에서 상품을 예약한 이들을 대상으로 항공권을 추첨해 스페인·튀르키예·북유럽 등 노선 왕복 항공권 각 1매를 제공하는 행사도 선보인다. 타임빌라스에서 당일 50만원 이상 구매한 팝업스토어 방문객은 100% 당첨 뽑기에 참여할 수 있다.
또 팝업스토어 방문 인증 SNS 후기 행사, 노랑풍선 카카오톡 친구 추가, 풍선 증정, 체코를 찾아라 등 다양한 행사를 준비했다. 추첨 상품으로는 호텔 식사권, 여행 캐리어 가방, 노랑풍선 도심관광 버스 표 등이 있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이번 팝업 스토어 운영은 단순 상품 판매 목적을 넘어 고객의 수요를 반영할 수 있는 최적의 기회로 생각한다”며 “특히 의류 아웃렛을 찾아온 고객에게도 팝업 스토어의 다채로운 행사를 선보일 수 있어 기대가 크다”고 덧붙였다.
글=김혜성 여행+ 기자
- ‘세계 최초’ 축구 테마파크 ‘레알 마드리드 월드’ 개장
- 로스앤젤레스 지하철역에서 베토벤 클래식을 크게 트는 이유
- ‘볼거리 천국’ 브루나이 다루살람에서 눈이 즐거운 하루 여행코스
- 다가올 여름.. 더위 피해 바다 말고 숲으로… 강원도 숲 여행지 4곳
- 대만 인기 관광지 ‘이곳’ 지진 여파로 결국 무기한 폐쇄 돌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