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평펜션 레이키푸이스토 키즈풀빌라 키즈펜션

서울 근교에서 너무 멀지 않은 곳으로 자연과 벗하며 아이와 함께 가볼 만한 가평펜션을 찾으신다면 레이키푸이스토 키즈풀빌라를 고려해 보시라 말씀드리고 싶다. 모든 가평펜션을 가본 것은 아니지만 그동안 다녀 본 키즈펜션을 리스트업 해보면 단박에 고민 없이 탑클라스라는 생각이 드는 곳이다.

레이키푸이스토 키즈풀빌라

경기도 가평군 상면 수목원로386번길 14-11 신축 레이키푸이스토 키즈풀빌라

■ 주차공간

접근하는 길목이 산자락의 좁은 길이라 헛갈릴 수도 있겠으나 그리 염려할 만한 부분은 아니고 일단 초입으로 들어서면 넓은 주차공간이 펼쳐져 있어 주차로 인한 고민은 없다.

■ 실내 구성

가평펜션 레이키푸이스토 키즈풀빌라는 중앙의 대형 수영장을 중심으로 한국 전통가옥이 갖는 ‘ㄷ’자 구조로 되어 있어 모든 방향에서 수영장을 바라볼 수 있고 터진 공간으로는 북한강 건너편의 호명산, 화야산, 청계산 등이 기다란 산 그리메를 형성하고 있어 저절로 호연지기가 일어나는 뷰를 보여준다.

‘ㄷ’자 구조의 1층은 궁궐의 행랑과 같은 구조로 전역을 이어주는 통로 역할을 하고 있어 기본적으로 수영장을 정점으로 하고 있다. 즉 시선의 분산이 없는 중앙 집중형이기에 넓은 공간임에도 불구하고 혼란스럽지 않다.

하지만 각각의 객실은 완벽하게 분리되어 있어 프라이빗한 분위기를 형성한다.

즉 집중해야 할 것과 분산해야 할 것을 선명하게 나누어 놓은 공간 구성을 이루고 있다.

각 객실은 복층 구조라 해야 하겠는데 1층과 2층이 오픈된 계단을 통해 분리되어 있다.

1층은 BBQ ROOM이고 2층의 객실 문을 열고 들어서는 순간 외부와 차단되어 프라이버시를 보호한다.

■ 바비큐 룸

하지만, 1층의 바비큐 룸은 일정 부분 오픈되어 있는데 시선은 역시 중앙의 통로 넘어 수영장에 집중된다.

이것은 수영을 즐기다가도 먹거리를 먹고 식사를 하는 동선을 최소화하되 나만의, 우리 가족만의 공간을 수영장과 일직선상에 놓이도록 해 개방감과 함께 나의 영역을 보호하는 두 마리 토끼를 잡는 성공적인 구성이 아닐까 싶다.

■ 객실

2층 객실 문을 열고 들어가 보면 분위기가 이렇다.

좌측으로 화장실 겸 욕실 그리고 오른쪽으로 침실이 있는데 기본적으로 오픈되어 있지만 포렴(布簾)으로 구분하고 있다. 포렴은 일본식으로 노렌이라 부르기도 하는데 공간과 공간을 구분하는 가벽 역할을 하며 상점에서는 약식 간판 역할을 하기도 한다. 기본적으로 4인 구성 침구세트인데 이 자체가 매우 흥미롭다.

아이들과 한 침대에서 뒹굴고 장난치며 잠들 수 있는 그래서 가족애를 더욱 돈독하게 할 수 있는 공간이라 생각된다.

중앙은 거실인데 개방되는 통창 위로 산자락이 보이고 시선을 아래로 내리면 수영장이다.

아이들이 수영장에서 노는 모습, 가족이 힐링하는 모습을 객실에서 내려다볼 수 있다.

그리고 객실마다 터치패드가 놓여 있어 필요한 것들을 사진과 설명으로 보며 주문할 수 있다.

거실 공간은 침실과 다른 휴식 공간이며 가족이 모두 모여 공동으로 즐길 수 있는 공간이란 점에서 매우 중요한데 필요한 모든 것들을 비치해 두고 있어 매우 편안하고 아늑하다.

청결함도 매우 중요한 항목일 텐데,

샤워실, 화장실은 물론이거니와

간과하기 쉬운 세면대와 거울까지도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어 마음이 편하다.

■ 놀이 공간

아이들을 위한 놀이 공간을 돌아보며 그저 놀랍다는 생각만 든다. 전문적인 키즈카페를 그대로 옮겨온 것이 아닐까 싶은 대단한 규모의 놀이공간을 구성해 놓았다.

딱 아이들 신체 사이즈에 맞는 완벽한 살림 공간을 구성해 놓아 아이들의 역할놀이가 가능한 공간은 물론이거니와 아이들이 뛰놀 수 있는 공간에 안전을 더해 흥미롭게 꾸며놓았다. 그동안 키즈풀빌라, 가평펜션에서 보아왔던 놀이공간을 더욱 확장하고 고급스럽게 꾸며놓았다 생각하면 맞을 듯하다.

남자아이들의 특성에 맞는 공간이 있는가 하면 여자아이들의 특성에 맞는 공간까지도 완벽하게 구분해 놓았다.

놀이공간을 둘러보며 요즘 아이들은 정말 좋겠다는 생각이 저절로 든다. 문제라고 한다면 아이들이 집으로 돌아가려 하지 않을 것 같다는 정도?

다시 둘러봐도 아이들을 위한 가평펜션 중에서는 단연 톱클래스란 생각을 지울 방법이 없다.

키즈 펜션 중에서 혹시 내가 잊고 있는 곳이 있었던가 천천히 기억을 떠올려봐도 비교될 만한 곳이 없다.

규모와 시설 면에서 단연코 우뚝 솟아 있는 곳이라 생각된다.

성별에 따라, 연령대에 따라 적합한 놀이공간으로 구성되어 있다는 점에서도 고민을 많이 해서 구성했구나 싶다.

아이들과 함께, 가족 모두가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에 매우 적절한 공간이라 생각된다.

가평펜션을 이용함에 있어 보통은 주변 여행지를 알아보고 거리와 시간 등을 알아보게 마련이다. 하지만 이곳 레이키푸이스토 키즈풀빌라를 방문한다면 주변 여행지로 다니는 것은 보류하시라 말씀드리고 싶다.

넓은 수영장, 아름다운 마운틴 뷰, 그리고 크고 다양한 놀이공간에서 종일토록 보내기만 해도 충분하다.

수영장을 이용할 때 아이들의 안전을 위해 라이프재킷을 입히는 것을 잊어서는 안 된다. 하지만 깜빡하고 가져오지 않았다 하더라도 걱정할 일이 없다. 현장에서 구매해도 되고 대여해서 이용해도 무관하며 아이들이 노는 모습을 바로 앞에서 지켜보고 먹거리와 음료 그리고 물 등을 수영장에 준비하고 싶다면 수영장 측면으로 마련된 공간을 대여해서 사용해도 된다.

또 조금 더 안쪽으로 마련된 공간도 있다.

마운틴 뷰를 배경으로 하고 레이키푸이스토 키즈풀빌라를 바라보면 모든 공간이 한눈에 들어온다.

수영장에서부터 각 객실 방향이 시선 안에 모두 들어온다. 그리고 수영장을 배경으로 마련된 공간은 썬베드가 있고 불멍 존이 있어 완전히 다른 분위기의 즐거움을 선사한다.

물론, 내부에도 즐거움은 있다.

통로 중앙 부근 즈음에 위치한 매점.

키오스크를 이용하면 커피, 일반 음료, 푸드코트, 주류까지 원하는 대로 주문이 가능하다.

먹고자 하는 피자, 음료, 맥주와 같은 주류를 주문하고 바로 앞의 테이블에 앉아 잠시 기다리면 상상하던 바로 그것이 테이블에 놓인다.

매 순간 최대한의 편의성과 안전성을 갖춘 가평펜션 레이키푸이스토 키즈풀빌라에서의 시간은 이런가 저런가 고민하지 말고 즐기기만 하면 되도록 설계되어 있다.

아이들과 가볼 만한 가평펜션을 찾으신다면 레이키푸이스토 키즈풀빌라 검토해 보시라 권한다.

+1
1
+1
0
+1
1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