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랑풍선, 황금연휴 맞아 맞춤형 패키지 출시

239
출처 : 노랑풍선

노랑풍선이 황금연휴를 끼고 있는 5월을 겨냥해 기획전을 열었다.

노랑풍선은 여행 구성원에 따라 맞춤형 상품을 선택할 수 있는 ‘가정의 달 여행 다 가정’ 기획전을 진행했다. 올해 가정의 달은 최대 9일까지 휴가를 즐길 수 있는 황금연휴를 포함하고 있다. 노랑풍선은 친구, 연인·부부, 부모님, 자녀 동반 등 총 4개 카테고리를 구성해 맞춤형 여행지와 테마상품을 추천하고 있다.

그중 노랑풍선에서 추천하는 인기 상품은 ‘그리스 9일’이다. 전 일정을 4성급 호텔에서 투숙하며 아시아나항공 왕복 직항을 이용한다. 흰색 회벽과 파란 지붕이 특유의 낭만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는 산토리니에서 이틀간 자유 일정까지 보장해 연인과 부부 여행객에게 제격인 상품이다.

아울러 ‘도야마&나고야 4일’은 ‘일본판 알프스’로 불리는 알펜루트 코스에 특화된 100% 출발 보장 코스로, 약 90km 규모의 고원 산악지대를 케이블카와 버스, 도보 등 다채로운 방법으로 즐길 수 있다. 동시에 전일정 온천 호텔 투숙으로 편안한 휴식까지 제공해 부모님과 함께하는 여행이라면 한 번쯤 고려해 봐도 좋아할 코스이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5월 여행을 계획하는 분들을 위한 기획전”이라며 “여행 메이트에 맞는 상품들로 구성돼 있어 취향에 따라 특별한 여행 경험을 누리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