① 베트남 여행 중인 김유정
배우 김유정이 해외여행 중인 소식을 전했습니다.
그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나무가 되고파”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남겼는데요.
현재 베트남 나트랑 여행 중이라는 것을 알 수 있었죠.
그는 게시물을 통해 ‘식스 센스 닌 반 베이’에 방문했다고 전했습니다.
사진 속 김유정은 슬리브리스 탑을 입고 스타일리시한 분위기를 연출했는데요.
김유정의 근황이 공개되자마자 팬들은 수많은 댓글을 남겼는데요. 국내 팬들 뿐만 아니라 해외 팬들까지 그녀의 소식에 반가움을 드러냈습니다.
217만 명이 훌쩍 넘는 팬들은 김유정의 사진에 ‘좋아요’를 남겼죠.
팬들은 “요즘 미모 물오른듯”, “그녀는 정말 역대급으로 아름다운 한국 여배우다”, “그녀는 진정한 바비 인형”, “배경 따위 보이지 않는 미모” 등의 반응을 보였죠.
현재 김유정은 SBS 금토드라마 ‘마이 데몬’에서 열연을 펼치고 있습니다.
배우 송강과 함께 케미를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죠.
② 나트랑 휴양지 리조트 방문
최근 한국인 여행객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나트랑은 베트남의 휴양 여행지입니다.
그중에서도 김유정이 방문한 ‘식스 센스 닌 반 베이’는 나트랑에서도 최고의 리조트로 손꼽히는 곳인데요.
자연환경이 보존된 곳에 자리 잡고 있는 친환경 럭셔리 리조트입니다.
지속 가능한 개발과 환경 보존을 위해 앞장 서는 곳이죠.
식스 센스 닌 반 베이에 방문하기 위해서는 배를 타고 들어가야 합니다.
선착장에서 스피드보트를 타고 약 20분 정도 이동해야 하는데요.
도심과는 완벽히 차단 된 자연 속 여행지입니다. 프라이빗 한 휴가를 즐기기 제격인 장소이죠.
식스 센스 닌 반 베이는 어디서든 탁 트인 오션뷰를 즐길 수 있습니다.
리조트에 도착하면 각 객실마다 전담 버틀러가 배정되는데요.
덕분에 머무는 내내 편안한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리조트 내 레스토랑에서는 수준 높은 베트남 음식을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데요.
달랏에서 자란 유기농 농산물부터 신선한 해산물, 리조트에서는 직접 재배 재료로 음식을 만듭니다.
특히 리조트 내 레스토랑은 해가 질 때 방문하면 환상적인 일몰을 감상할 수 있어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리조트의 부대시설도 훌륭한 편으로 하루종일 시간을 보내기에도 좋은 휴양 여행지입니다.
스노쿨링, 카약, 낚시 등의 해양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습니다.
리조트에서는 요가, 스파 등을 통해 힐링하기에도 좋은데요.
해변에서 영화 감상을 할 수 있는 로맨틱한 프로그램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③ 럭셔리한 시설 만큼 비싼 객실 요금
나트랑 휴양지 리조트 식스 센스 닌 반 베이는 총 33개의 객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자연친화적인 분위기로 이루어진 객실에서는 침대에 누워 바다를 감상할 수 있는데요.
테라스에서 자연 경관을 마주하며 평화로운 시간을 보낼 수도 있습니다.
식스 센스 닌 반 베이는 전 객실 풀빌라 시설로 이루어져 있는데요.
개인 수영장을 보유하고 있으며 욕조, 라운지 공간도 함께 이용 가능합니다.
다양한 객실 타입을 보유하고 있으며 각 객실마다 개성있는 인테리어로 이루어져 있는데요.
Hill Top Pool Villa, Beachfront Pool Villa, Family Beach Pool Villa, Rock Pool Villa, Water Pool Villa 등이 있죠.
나트랑에서 가장 좋은 휴양지 리조트로 손꼽히는 이곳은 훌륭한 시설 만큼이나 비싼 객실 요금도 눈에 띄는데요.
공식 사이트를 통해 예약할 경우 식스 센스 닌 반 베이 주말 기준 1박 객실요금은 130만 원대부터 시작됩니다.
가장 비싼 객실은 ‘The Rock Retreat’으로 총 8인까지 입실 가능한데요. 1박 객실 요금은 800만 원대입니다.
나트랑 식스 센스 닌 반 베이에 방문한 여행객은 “지금까지 머물렀던 어떤 곳보다도 좋았습니다”, “가격이 좀 비싸지만 다른 모든것들이 만족스러운 곳”, “워낙 유명한 호텔 체인 리조트. 높은 가격 만큼 높은 퀄리티”, “직원들의 서비스도 굉장히 수준급이였고 부대시설과 리조트내 액티비티도 다양해서 좋았습니다” 등의 후기를 남겼습니다.
다만 나트랑 시내와 거리가 멀기 때문에 체크인 이후 시내로 나가기에는 어려움이 있다는 점이 단점으로 꼽혔는데요.
모든 것을 리조트에서 해결해야 하다보니 현지 물가와 비교했을 때 모든 것이 비싼 편이라는 의견도 볼 수 있습니다.
또한 무더운 날씨에 에어컨 없는 식당을 이용해야 하는 점이 불편했다는 후기도 있었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