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그라운드, 열 번째 신규 맵 ‘론도’ 정식 공개

75
▲ '배틀그라운드' 신규 맵 '론도' 공식 이미지 (사진 제공: 크래프톤)
▲ ‘배틀그라운드’ 신규 맵 ‘론도’ 공식 이미지 (사진 제공: 크래프톤)

크래프톤이 15() ‘PUBG: 배틀그라운드(이하 배틀그라운드) 열 번째 신규 맵론도에 대한 상세 정보를 공개했다.

월드 아트 트레일러에선 빌딩으로 가득찬 도시부터 전통적인 장소를 포함하고 있는 신규 맵 론도의 모습을 살펴볼 수 있다. 론도는 8x8km 사이즈의 대형 맵으로 역대 출시한 배틀그라운드 맵 중 플레이 가능 지역이 가장 넓은 것이 특징이다. 오는 12 6 27.1 라이브 서버 업데이트를 통해 게임에서 만나볼 수 있을 에정이다.

론도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새로운 요소들도 도입될 예정이. 우선 맵 곳곳에 파괴 가능한 대나무가 배치된다. 대나무는 투척 무기, 근접 무기, 차량 등을 통해 파괴할 수 있어 전략적인 수단으로 활용할 수 있으며, 도시 맞춤형 이동 수단도 추가된다. 자데나 시티에서는 건물과 건물 사이를미드레벨 에스컬레이터를 통해 신속하게 이동할 수 있다. 또한 신규 총기 ‘JS9’도 출시한다. JS9 9mm 탄약을 사용하는 기관단총으로 비교적 낮은 반동에 연사모드를 지원한다.

크래프톤은 배틀그라운드 신규 맵론도출시에 앞서 트레일러 영상과 상세 내용을 순차적으로 공개하고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