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 직업 리마스터 업데이트… 미니 앨범 출시

341

‘메이플스토리’가 리마스터 업데이트를 앞두고 ‘엔젤릭버스터’의 ‘전장의 아이돌’ 콘셉트에 맞춰 컴백 기념 뉴스, 신곡, 뮤직비디오 등 다양한 티징 콘텐츠를 선보인다.

넥슨은 9일 ‘메이플스토리’의 ‘엔젤릭버스터’ 직업 리마스터 업데이트를 앞두고 다양한 티징 콘텐츠를 공개한다.

 '메이플스토리’, ‘엔젤릭버스터’ 리마스터 기념 티징 콘텐츠 공개 /넥슨
 ‘메이플스토리’, ‘엔젤릭버스터’ 리마스터 기념 티징 콘텐츠 공개 /넥슨

‘전장의 아이돌’이라는 수식어를 가진 엔젤릭버스터는 두 번의 테스트 월드를 거친 후 23일 새로운 모습으로 리마스터 될 예정이다.

넥슨은 이를 기념하는 다양한 티징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해 기대감을 높일 계획이다. 먼저 지난 6일 ‘엔젤릭버스터’의 직업 리마스터 정보를 공개하였고, ‘엔젤릭버스터’가 3년 2개월 만에 컴백한다는 뉴스 콘텐츠를 선보였다.

더불어, 9일 테스트 월드 오픈과 함께 컴백 기념 인터뷰를 공개한다. 신규 미니앨범에 맞춰 달라진 캐릭터의 모습을 담은 다양한 이미지와 ‘엔젤릭버스터’의 컴백 소감을 묻고 답하는 내용을 담았다. 또, 16일 신곡 ‘Shining Heart’ 뮤직비디오 티저를 ‘Maple Now‘ 라이브 방송에서 최초 공개할 예정이며, 20일 ‘Fly Away’의 풀버전 가사 영상을 공개할 계획이다.

이어, 23일 리마스터 업데이트와 함께 신곡 ‘Shining Heart’의 뮤직비디오 풀버전을 공개하고 첫 번째 미니 앨범을 발매한다. 이번 미니 앨범엔 ‘엔젤릭버스터’만의 색깔을 담은 신규 타이틀곡 ‘Shining Heart’를 비롯해 ‘엔젤릭버스터’의 인기곡 ‘Fly Away’ 풀버전 및 ‘Star Bubble’이 수록될 예정이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