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수원 KT위즈파크서 ‘키즈랜드 그라운드 캠프닉’ 개최

170

[아이뉴스24 박소희 기자] KT(대표 김영섭)는 23일 수원 KT위즈파크에서 자녀를 동반한 고객 100가족을 초청해 ‘키즈랜드 KT 위즈 그라운드 캠프닉(캠핑+피크닉)’ 행사를 진행했다.

KT 고객들이 지난 23일 수원 KT위즈파크에서 키즈랜드 그라운드 피크닉을 즐기고 있다. [사진=KT]

이번 행사는 자녀와 함께 특별한 시간을 보내고 싶은 KT 고객들을 위해 무박 캠프닉 형식으로 마련됐다. 캠프닉은 소풍을 가듯 도심 근교에서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캠핑을 뜻하는 신조어다.

고객들은 KT 위즈 선수들이 뛰는 야구장 그라운드 위에서 큰 공굴리기, 줄다리기, 전광판 O.X 퀴즈 등 온 가족이 함께할 수 있는 가을 운동회 프로그램을 즐겼다.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자녀와 추억을 공유할 수 있는 달고나 만들기, 딱지치기 등의 전통놀이 이벤트도 진행됐다.

이외에도 23일 진행된 KT 위즈의 광주 기아 원정경기를 KT위즈파크 야구장 전광판을 통해 단체로 관람하며 KT 위즈 응원단과 함께 응원전을 펼쳤다.

이날 진행한 원정 경기 단체 응원은 광주 경기 중계를 맡은 스포티비(SPOTV)를 통해 이원 생중계됐다. 경기 종료 후에는 전광판을 통해 키즈랜드 인기 콘텐츠를 상영했다.

구강본 KT 커스터머사업본부장 상무는 “야구를 좋아하는 KT 가족 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고자 본 행사를 기획했다”며 “지니 TV 키즈랜드와 함께 즐거운 추억을 만드는 기회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