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노버, IFA 2023서 게이밍 및 하이브리드 업무를 위한 디바이스 발표

147

레노버가 독일 베를린에서 열리는 국제가전박람회 ‘IFA 2023’에서 AI 기술이 적용된 게이밍 제품, 3D 모니터 및 각종 액세서리를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리전 고(Legion go)’는 레노버 최초 윈도우(Windows) 기반의 휴대용 게이밍 PC로 최고사양과 비주얼을 추구하는 게이머를 위해 설계됐다. AMD 라이젠 Z1 익스트림 탑재와 더불어 8.8인치 레노버 퓨어사이트 게이밍 디스플레이를 적용해 더욱 생동감 있는 게임 환경을 제공한다.

레노버는 리전 고와 함께 새로운 리전 글래스 및 리전 E510 7.1 게이밍 인이어 헤드폰을 출시해 레노버 리전 생태계를 확장했다. 마이크로 OLED 기술을 적용한 리전 글래스는 주머니에 쏙 들어가는 대화면 시청 경험을 제공한다. 몰입형 게임 경험을 위한 리전 E510 7.1 게이밍 인이어 헤드폰은 다기능 인라인 컨트롤러와 함께 고해상도 7.1 서라운드 사운드 오디오를 제공한다.

레노버 리전 9ii(Legion 9i) 게이밍 노트북 제품 이미지. (사진=레노버)

‘리전 9i(Legion 9i)’는 독립형 수냉식 냉각 시스템을 탑재한 AI 튜닝 게이밍 노트북이다. 레노버 리전 생태계를 더욱 강화한 리전 9i는 레노버의 독보적 발열 관리 기술인 ‘리전 콜드프론트(Legion Coldfront)’ 및 수냉식 냉각 시스템 탑재로 발열을 지능적으로 제어하며 최대230W TDP를 지원한다.

리전 9i는 창작 작업에 최적화된 16인치 디스플레이와 더불어 더욱 강화된 워크플로우로 게이머와 크리에이터에게 특화된 사양을 갖췄다. 리전 9i는 국내에서도 구매 가능하며 CTO 서비스 지원으로 원하는 사양으로 맞춤 제작할 수 있다.

또한 레노버는 새로운 게이밍 디바이스 외에도 비즈니스 사용자 니즈를 충족하기 위한 맞춤화된 디바이스를 공개했다. 새로운 모니터 및 액세서리는 원격 및 하이브리드 인력의 역량을 강화할 뿐 아니라 부서간 운영을 디지털화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몰입형 3D 시각화가 필요한 전문 콘텐츠 크리에이터를 위해 설계된 씽크비전(ThinkVision) 27인치 3D모니터는 매끄러운 3D 효과와 실시간 아이트래킹(Eye Tracking) 기능을 제공한다.

또한 하이브리드 근무 환경에서도 고품질 오디오 경험을 강화하기 위해 레노버 유선 VOIP 헤드셋과 유선 ANC 헤드셋 2세대를 선보였다. 두 제품 모두 인라인 통화 컨트롤 박스,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주요 회의 플랫폼과 호환성을 갖췄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