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MLB 9이닝스 라이벌’,  日  애플·구글 인기순위 1, 2위에 올라 

239

지난 5일 출시된 컴투스의 리얼 야구 게임 ‘MLB 9이닝스 라이벌’가 일본 이용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일본 애플 및 구글 인기 순위 1, 2위에 올랐다. 

(좌)일본 애플 인기 순위 (우) 일본 구글 인기 순위 /모바일인덱스
(좌)일본 애플 인기 순위 (우) 일본 구글 인기 순위 /모바일인덱스

‘MLB 9이닝스 라이벌’은 글로벌 야구 게임 타이틀이다. MLB 공식 라이선스를 기반으로 30개 구단의 모든 구장 및 선수들을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구현했다. 한 차원 높은 생생함을 만들어 내는 AI 업스케일링과 얼굴의 미세한 움직임까지 구현해 주는 페이셜 AR 등 최신 기술을 게임 엔진에 적용했다. 이를 통해 투수가 던지는 공의 구질이나 회전 방향, 타격에 따른 타자의 모션과 표정 등을 실제 선수들의 움직임처럼 구현했다.

‘MLB 9이닝스 라이벌’ /컴투스
‘MLB 9이닝스 라이벌’ /컴투스

글로벌 유저들의 다양한 플레이 취향도 고려했다. 메이저리그 시즌 일정과 동일하게 즐기는 ‘리그 모드’, 글로벌 유저와 실시간으로 승부를 겨루는 ‘라이브 매치’, 직접 플레이하는 매력을 느낄 수 있는 ‘랭킹 슬러거’ 등 PvE부터 PvP까지 총 7가지의 모드를 갖추고 있다.

‘MLB 9이닝스 라이벌’은 모바일 MLB 야구 게임 최초로 리플레이 시스템이 들어가  게임을 다시 볼 수 있다. 또 잠재력, 한계돌파, 스킬 변경 등 다양한 성장 시스템과 더불어 보너스 효과 시스템인 ‘세트덱 스코어’를 통해 자신만의 구단을 완성할 수 있도록 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