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긴 SNG ‘플레이투게더’, 보노보노 콜라보 업데이트 실시

272
▲ '플레이투게더'와 '보노보노'가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한다 (사진 제공: 해긴)
▲ ‘플레이투게더’와 ‘보노보노’가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한다 (사진 제공: 해긴)

해긴은 22일(목),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SNG ‘플레이투게더’와 인기 애니메이션 ‘보노보노’의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한다고 밝혔다.

‘보노보노’는 올해로 출간 37년차가 된 일본 4컷 만화이자, 한국에서도 코믹한 이야기 속 철학적인 명대사들로 많은 사랑을 받은 작품이다. 해긴은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플레이투게더’ 내 다양한 ‘보노보노’ 관련 콘텐츠를 추가하고, 모든 이용자가 이를 즐길 수 있도록 이벤트를 연다.

먼저, ‘플레이투게더’ 광장 해변가에는 ‘보노보노’ 해변 카페가 문을 열었다. 보노보노와 포로리, 너부리 등 ‘보노보노’의 주요 캐릭터를 만날 수 있으며, 이들을 모티브로 한 음식 아이템도 제작할 수 있다. 해당 음식을 먹으면 보노보노 특유의 땀 흘리는 모습이 게임 내에서 재연된다.

‘보노보노’ 해변 카페에는 음식 조리대 외에 대형 캐릭터 인형과 포로리의 나무집, 동굴 아저씨 바위 등이 존재한다. 보노보노의 조개를 낚시할 수 있는 연못도 있다.

이와 함께 자신의 캐릭터를 보노보노와 너부리로 만들 수 있는 코스튬, 포로리 펫, 각종 악세사리 및 메가인형, 탈 것, 가구 등 ‘보노보노’ 캐릭터를 콘셉트로 한 약 60여종의 다채로운 아이템이 업데이트됐다. 해당 아이템들은 상점 구매 외에도 공방제작, 요리, 미션 및 이벤트 보상 등을 통해 획득할 수 있다.

해변 카페에서 보노보노와 친구들을 도와 다양한 미션을 완료하면 보노보노 스페셜 아이템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하며, 오는 7월 12일까지 게임에 접속만 해도 다양한 재화와 보노보노 아이템을 선물하는 출석부 이벤트도 열린다.

‘플레이투게더’에 찾아온 ‘보노보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바로가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