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G 신작 ‘바텐 카이토스 HD 리마스터’ 9월 14일 발매

298
▲ '바텐 카이토스 HD 리마스터' 대표 이미지 (사진 제공: BNEK)
▲ ‘바텐 카이토스 HD 리마스터’ 대표 이미지 (사진 제공: BNEK)

반다이남코엔터테인먼트코리아(BNEK)가 오는 9월 14일(목), 닌텐도 스위치용 RPG 신작 ‘바텐 카이토스 I·II HD 리마스터(이하, 바텐 카이토스 HD 리마스터)’를 발매한다.

‘바텐 카이토스 HD 리마스터’는 모노리스소프트에서 개발한 RPG ‘바텐 카이토스’ 1편과 2편을 리마스터해서 하나로 묶어낸 합본 타이틀로, 하늘에 뜬 대륙을 무대로 한 주인공들의 모험을 그린다. 기존 그래픽은 현 세대 콘솔에 맞춰 일신했으며, 유저 인터페이스, 편의성도 대폭 개선됐다.

특히 스토리만 즐기고 싶은 플레이어들을 위해 적과의 인카운트를 무효화하거나, 단번에 쓰러뜨릴 수 있는 기능을 추가했으며, 게임 진행 배속 역시 원하는대로 조정 가능하다.

▲ '바텐 카이토스 HD 리마스터' 예약 특전 이미지 (사진 제공: BNEK)
▲ ‘바텐 카이토스 HD 리마스터’ 예약 특전 이미지 (사진 제공: BNEK)

이번 발매일 확정과 함께, 닌텐도e샵 다운로드 버전 예약 특전도 공개됐다. 예약 특전으로는 ‘바텐 카이토스’ 1편과 2편의 설정화 및 캐릭터 비주얼이 담긴 디지털 아트북을 제공한다. 특전은 별도 코드 입력 없이, 게임 다운로드 시 곧바로 입수할 수 있다.

‘바텐 카이토스 HD 리마스터’는 오는 9월 14일 발매되며, 한국어를 지원한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바텐 카이토스 HD 리마스터' 공식 스크린샷 (사진 제공: BNEK)
▲ ‘바텐 카이토스 HD 리마스터’ 공식 스크린샷 (사진 제공: BNEK)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