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틀비치, 무선 헤드셋 ‘스텔스 프로’ 신제품 출시

181
▲ 스텔스 프로 신제품 대표 이미지 (사진 제공: 터틀비치)
▲ 스텔스 프로 신제품 대표 이미지 (사진 제공: 터틀비치)

터틀비치는 26일(금), 자사 무선 헤드셋 스텔스 시리즈의 프리미엄 라인업 ‘스텔스 프로’ 신제품을 한국 공식 수입사 대원CTS를 통해 출시한다고 밝혔다.

무선 게이밍 헤드셋 ‘스텔스 프로 플레이스테이션(Stealth Pro PS)’은 PS5와 PS4, 윈도우 및 Mac PC, 닌텐도 스위치, 블루투스 탑재 모바일 기기 등에서 이용 가능하다.

이번 제품에 새로이 적용된 노이즈 캔슬링 시스템은 소음 수준을 최대 25dB까지 낮출 수 있다. 또, 헤드셋의 볼륨 휠 매핑, 터틀비치 오디오 허브 앱을 통해 노이즈 캔슬링 수준 및 기타 오디오 조정의 미세한 조절을 지원한다.

12시간 이상 지속되는 배터리 팩 2개를 갖췄으며, 한 팩을 사용하는 동안 다른 배터리를 충전할 수 있다. 동봉된 트랜스미터 스테이션은 끊김 없는 2.4GHz 무선 연결을 제공하며, 배터리 팩의 충전 스테이션 역할을 한다. 여기에 추가로 탑재된 USB-A 포트를 통해 게임 컨트롤러 또는 기타 기기를 충전할 수 있다. 

트루 스피크 노이즈 캔슬링 마이크로 정교한 의사소통을 지원하며, 2개의 내장형 내부 마이크는 이동 중에도 소음 걱정 없이 전화를 걸거나 받을 수 있도록 한다.

프로스펙스 구조와 부드러운 메모리폼 이어 쿠션으로 장시간 이용시 느껴지는 피로감을 줄였으며, 강철 지지대 헤드밴드와 프레임으로 내구성을 갖췄다.

터틀비치는 출시를 기념해 네이버 터틀비치 스토어에서 이벤트를 실시한다. 스텔스 프로 무선 헤드셋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터틀비치 헤드셋 거치대를 선착순(30명 한정)으로 증정하고, 포토 리뷰 작성시 추첨을 통해 PS5, 닌텐도 스위치, PS 및 Xbox 기프트 카드를 제공한다. 또, 터틀비치 공식 SNS 채널 기대평 이벤트로는 스텔스 프로 헤드셋을 증정한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