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문의 ‘영등포 시장역 괴담’의 진상은?” 디아블로IV 헬스테이션을 다녀오다

565

아직 5월인데 벌써 여름을 방불케 하는 날씨가 대한민국을 덮치고 있습니다. 이렇게 더운 날에는 시원한 에어컨 바람과 차가운 먹을거리들과 함께, 간담을 서늘하게 하는 오싹한 이야기들이 떠오릅니다.

혹시 여러분은 ‘영등포 시장역 유령 승강장’을 아시나요? 영등포 시장역 안에는 숨겨진 승강장이 존재하는데 여기서 귀신으로 추정되는 정체불명의 무언가를 목격했다는 이야기죠. 실제로 영등포 시장역에는 90년대초 10호선으로 계획돼 건설 중이던 승강장이 있었다고 합니다. 그러다 98년 IMF사태로 계획이 취소돼 폐역사로 방치되었다고 하죠. 평소 지하철을 이용하고 있다면 너무나도 간단하게 가볼 수 있는 곳이지만 역사 직원의 허가가 없으면 들어갈 수 없는 금단의 장소였던 ‘영등포 시장역 유령 승강장’. 그 봉인이 19일 블리자드에 의해 해제됐습니다.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는 오는6월 6일 출시를 앞둔 디아블로IV의 특별 오프라인 체험 프로그램 ‘헬스테이션’을 영등포 시장역에 오픈했습니다. 이미 잘 알려져 있던 지하 4층 승강장 괴담에 디아블로IV의 어둡고 공포스러운 분위기를 더한 ‘디아블로 버전 귀신의 집’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게임어바웃은 한국 팬들을 위한 특별한 브랜드 체험존 ‘헬스테이션’에 미리 다녀왔습니다.

*이 아래부터는 사람에 따라 불쾌감을 느낄 수도 있는 잔인한 사진이 있으니 주의해 주십시오.

또, 직접 헬스테이션을 방문할 예정이라면 기사를 보지 않고 바로 현장에서 체험해보길 권합니다.

여기까지 헬스테이션의 방문기였습니다. 더 많은 내용을 담을 수 있었지만, 직접 체험해 볼 여러분을 위해 일부러 설명하지 않은 것도 있습니다. 직접 가셔서 헬스테이션의 음산한 분위기를 몸소 느껴보시면 좋겠습니다.

헬스테이션은 19일부터 6월 11일까지 매주 금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주 3일, 하루에 14회 운영됩니다. 6월 6일까지 디아블로 공식 이벤트 사이트에서 만 18세 이상에 한해 신청할 수 있고, 추첨을 통해 선발한다고 합니다. 여러분에게 헬스테이션을 직접 체험할 행운이 따르길 기원합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