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메이플스토리’ 여름 쇼케이스 3분 만에 전석 매진

252

[AP신문 = 배두열 기자] 넥슨(대표 이정헌)은 인기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의 여름 쇼케이스 ‘NEW AGE(뉴 에이지)’ 입장권이 오픈 3분 만에 전석 매진됐다고 16일 밝혔다.

‘NEW AGE’ 입장권은 지난 15일 티켓링크에서 판매가 시작된 지 3분 만에 매진되며 ‘메이플스토리’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또 한 번 입증했다.

앞서 지난 4월 28일부터 3일간 진행된 20주년 팬 페스트 입장권도 판매 시작 3분 만에 매진되며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이번 쇼케이스 입장권 판매 수익금은 추후 ‘메이플스토리’ 사회공헌 활동에 의미 있게 사용될 계획이다.

이번 여름 쇼케이스는 6월 10일 잠실 올림픽공원 핸드볼경기장에서 개최된다. 1부에서는 각 직업군의 테마송 콘서트를 선보이고, 2부에서는 여름 업데이트 내용을 최초로 공개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CGV 영등포, 용산아이파크몰, 대전, 서면, 대구아카데미, 광주터미널 등 전국 6개 CGV에서 쇼케이스를 동시 생중계하는 한편, 현장에 참여하지 못한 이용자를 위해 ‘메이플스토리’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한 온라인 생중계를 병행한다. CGV 입장권은 오는 17일 오후 7시부터 CGV 홈페이지 및 앱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메이플스토리’ 개발을 총괄하는 넥슨 강원기 총괄 디렉터는 “용사님들에게 이번 여름 업데이트 내용을 처음 소개할 수 있는 대규모 오프라인 행사를 마련하게 되어 기쁘다”며. “완성도 높은 게임 콘텐츠로 용사님이 보내주신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넥슨은 22일부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각 직업군 포스터 및 테마송 하이라이트 멜로디 영상을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