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빌딩앤파이터’ 국내 서비스 판권 획득···게임 제반 서비스 지원 예정

201

넥슨이 에이스톰이 개발 중인GPS 액션 모바일 게임 ‘빌딩앤파이터’의 국내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퍼블리싱 계약으로 넥슨은 빌딩앤파이터의 국내 서비스 판권을 획득했으며 향후 마케팅 및 운영을 포함한 게임 제반 서비스를 지원할 예정이다.

빌딩앤파이터는 액션 게임 장인으로 유명한 김윤종 대표가 최초로 선보이는 GPS 기반 모바일 액션 RPG 게임으로 쉽고 다채로운 스킬 조작으로 손끝에서 느껴지는 강력한 타격감과 액션감을 선사한다.

특히 독특한 캐릭터성을 가진 부하들을 수집해 건물과 영토를 점령하여 세력을 확장해 나가는 재미요소를 갖췄으며 세력간 상성을 활용한 전략적인 전투 설계가 가능하다. 또한 GPS를 기반으로 연동되는 다양한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이정헌 넥슨 대표는 “탁월한 액션성과 독특한 게임성을 겸비한 빌딩앤파이터를 국내 이용자분들께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며 “에이스톰과의 긴밀한 협업으로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윤종 에이스톰 대표는 “시장에 없는 새로운 장르의 게임을 선보이는데 있어 넥슨과의 협업을 통해 큰 시너지를 창출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