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혁명은 챗GPT가 아니라 LLM이다’…LLM 혁명에서 기회 찾으려면

619

모든 사람이 챗GPT에만 주목하고 있습니다. 프롬프트에 어떤 질문을 넣어야 할지 챗GPT와의 대화법 학습에 시간을 쏟고 있습니다.

하지만 챗GPT와 말이 통하는 것만으로는 기회를 만들 수 없습니다. 챗GPT의 진정한 혁명은 언어를 정복한 컴퓨터, 즉 LLM(거대언어모델)이기 때문입니다.

자동차가 엔진에 바퀴와 프레임이 붙어 만들어지듯 챗GPT도 LLM이라는 엔진에 GPU, 데이터가 결합되어 만들어진 서비스입니다. 그래서 앞으로 기회는 LLM을 통해 어떤 서비스를 만들고, 기존의 제품과 기업에 LLM을 어떻게 결합하느냐에 달려있습니다.

그래서 티타임즈가 강좌를 준비했습니다. 일하는 사람, 경영하는 사람들의 ‘챗GPT 강좌’! IT전문가들이 찾는 IT계의 현인 김지현 SKT 부사장과 김범수 카카오 이사회 의장의 멘토 최재홍 강릉원주대 교수가 박진감 넘치는 토크를 통해 LLM 혁명의 본질을 설명합니다.

언어를 정복한 LLM은 어떤 새로운 시장을 열어 젖힐까요? 일하는 사람, 경영하는 사람들은 LLM으로 어떤 새로운 서비스를 만들 수 있을까요? 기존의 제품과 서비스에 어떻게 LLM을 붙여야 할까요?

□ 강좌 문의

-기업 사내교육용 : ttimes6000@gmail.com / (02)724-7718
-개인 수강 : 티타임즈 교육사이트(https://ttimes.liveklass.com/)

'혁명은 챗GPT가 아니라 LLM이다'…LLM 혁명에서 기회 찾으려면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