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로란트’ 신규 팀 경쟁 시스템, 오는 26일 테스트 실시

162
▲ '발로란트' 신규 팀 기반 경쟁 시스템 '프리미어'가 테스트를 예고했다 (사진 제공: 라이엇게임즈)
▲ ‘발로란트’ 신규 팀 기반 경쟁 시스템 ‘프리미어’가 테스트를 예고했다 (사진 제공: 라이엇게임즈)

라이엇게임즈는 18일(화), 자사 FPS ‘발로란트’의 신규 팀 기반 경쟁 시스템 ‘프리미어(PREMIER)’의 글로벌 오픈 베타를 26일 시작한다고 밝혔다. 

‘프리미어’는 지난달 열린 e스포츠 대회 ‘록//인(LOCK//IN)’을 통해 처음 공개됐다. 실력과 등급에 따라 구분된 20개의 디비전으로 나뉘며, 각 디비전별 매치메이킹과 승강전을 진행한다. 플레이어들은 자발적으로 팀을 꾸리거나, 사전에 결성된 팀에 합류해 리그전과 토너먼트 등 정해진 일정을 소화하게 된다. 첫 번째 대전을 마친 플레이어에게는 인게임에서 활용할 수 있는 ‘프리미어’ 베타 참가 플레이어 카드와 칭호가 주어진다.

모든 플레이어는 자유롭게 팀을 꾸려 참여할 수 있다. 아울러 오픈 베타 이후 시작될 정식 프리미어에서 최상위권에 이름을 올린 팀에게는 ‘발로란트 챌린저스’ 출전권이 주어질 예정이다.

‘발로란트’ 프리미어 오픈 베타는 4월 26일부터 5월 24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