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르고 편리한 투자 정보 제공…검색창에 ‘KoAct’ 검색 후 추가
무료 이모티콘 증정 이벤트 진행…다운로드 후 30일 사용 가능

삼성액티브자산운용이 ‘KoAct’ 상장지수펀드(ETF)의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서비스를 공식 개설했다.
24일 삼성액티브자산운용에 따르면 회사는 ‘KoAct ETF’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서비스를 개설함으로써 투자자분들이 보다 쉽고 빠르게 ‘KoAct ETF’ 관련 투자 정보와 소식을 접할 수 있도록 했다.
이번 서비스 개설로 기존 블로그, KoAct 대표 홈페이지에서 제공되던 ‘KoAct ETF’와 관련된 투자 정보와 최신 소식들을 카카오톡을 통해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어 편의성이 한층 강화될 전망이다.
‘KoAct ETF’ 플러스 친구는 카카오톡 친구 검색 창에 ‘KoAct’를 입력하면 쉽게 추가할 수 있다.
삼성액티브자산운용은 ‘KoAct ETF’의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개설을 기념해 ‘액티의 슬기로운 ETF투자생활’ 이모티콘을 무료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카카오톡 채널을 신규 추가하는 선착순 2만5000명에게 자동으로 이모티콘 다운로드 메시지가 발송되며 해당 이모티콘은 다운로드 후 30일 동안 사용 가능하다.
하지원 삼성액티브자산운용 대표는 “KoAct 플러스친구 서비스 개설을 통해 삼성액티브자산운용이 보다 친밀하고 신속하게 개인 투자자들과의 소통을 강화해 나가겠다”며 “투자자들에게 유용한 정보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iM증권 “건설, 업황 부진에도 상승 여력 충분…실적 개선 기대”
- 키움증권, ‘케이스퀘어데이터센터’ 3800억 PF 대출 인수
- ‘HMR 사태’ 메리츠증권, 신뢰도 타격 우려
- 대체거래소 출범에…키움증권, ‘도입 안내’ 책자 발간
- 에프앤가이드, 신임 대표에 이기태 前 삼성증권 상무 선임
- CJ CGV, 로커스와 업무협약 체결
- ‘이혼보험’ 세 번의 이혼 겪은 이동욱, 히트 보험 상품 예고
- 하정우 연출작 ‘로비’, 4월 2일 개봉
- ‘별들에게 물어봐’ 오정세, “서로 사랑하고 아끼는 세상 꿈꾸며” 종영 소감
- ‘SM 신인 걸그룹’ 하츠투하츠, 24일 ‘더 체이스’로 가요계 데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