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나카드는 시니어 고객 대상 신용카드인 ‘하나 더 넥스트 멤버스’를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하나 더 넥스트 멤버스’는 실생활에 밀접한 서비스를 원하면서도 활발한 사회활동을 하는 액티브 시니어를 위한 상품이다.
‘하나 더 넥스트 멤버스’가 제공하는 서비스는 크게 ‘더 넥스트 특화 서비스’와 ‘더 넥스트 기본 서비스’로 나눌 수 있다.
먼저 특화 서비스로는 ▲생활요금(아파트관리비·전기요금·가스요금) 자동납부 및 4대 사회보험 및 손해보험 결제 건 대해 서비스를 제공하는 ‘SAVING’ ▲병원·약국·동물병원 업종 및 대교뉴이프 ‘인지신·체 케어 서비스’ 결제 건에 대해 서비스를 제공하는 ‘CARE’ ▲인터파크티켓, YES24, 영화와 같은 문화생활 결제 건에 대해 서비스를 제공하는 ‘LIFE’ 서비스가 있다.
‘더 넥스트 특화 서비스’는 전월 실적에 따라 서비스 영역별 1만 하나머니, 총 3만 하나머니 한도 내에서 이용금액의 10%가 적립된다.
또한 지난달 실적 조건과 적립 한도 없이 하나머니가 적립되는 ‘더 넥스트 기본 서비스’가 제공된다.
국내 전 가맹점 결제 시 0.8%가 기본으로 적립되며 ▲마트·슈퍼마켓 ▲쿠팡 ▲네이버쇼핑 결제 건에 대해서는 1%가 적립된다.
하나 더 넥스트 멤버스카드는 국내외 겸용(VISA) 연회비 2만5000원으로 하나은행 영업점 및 하나카드 앱에서 신청할 수 있다.
하나카드 관계자는 “지난해 하나금융그룹에서 시니어를 위한 ‘하나 더 넥스트’ 브랜드를 런칭했다”며 “하나 더 넥스트 멤버스 카드는 은퇴 이후의 삶을 준비하거나 은퇴 후 인생 2막을 살고있는 시니어 손님에게 도움이 될 수 있도록 고심해 준비한 상품”이라고 밝혔다.
이어 “향후에도 시니어 손님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극우내란당” 이재명 공격에 권성동 “李, 인생 자체가 사기고 범죄”
- 尹 탄핵 기각이냐 인용이냐…헌재 어떤 결정 내리든 극심한 국론 분열 불가피 [정국 기상대]
- 원희룡, 상속세 논쟁 참전…”작은 집 하나 물려받으려는 2030의 문제”
- 전국 의대 8곳 추가모집에 9명 선발…”의대 증원에 2배 늘어”
- [오늘 날씨] 매서운 출근길 ‘아침 최저 -12도’…간절기 옷차림, 고민된다면
- 흥국화재, 글로벌 제약사 에자이와 ‘맞손’…치매 치료 협력 강화
- iM증권 “건설, 업황 부진에도 상승 여력 충분…실적 개선 기대”
- 두나무, ‘넥스트 잡’ 2차년도 성과 공유…자립준비청년 530명 지원
- 한투운용 “ACE ETF 순자산액 15조원…점유율 8% 육박”
- FITI시험연구원, 섬유패션 제조·공급업체 화학물질 관리 시스템 검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