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1일~2월2일 한달간 진행
애플이 1월 1일부터 2월 2일까지 설날 캠페인 ‘새로운 해, 새로운 시작’을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이 기간 앱스토어는 ▲스픽 ▲Goodnotes 6 ▲말해보카 ▲듀오링고 등 자기 계발에 유용한 앱에서 특별 이벤트와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또 ▲포켓몬 카드 게임 Pocket ▲FC 모바일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브롤스타즈 ▲메이플스토리M 등 인기 게임 이벤트도 연다.
애플뮤직은 새해를 상쾌하게 시작할 수 있는 ‘새해, 새로운 나’ 플레이리스트와 건강한 동기 부여를 돕는 ‘퓨어 모티베이션’ 플레이리스트 등 다양한 장르 음악을 소개한다. 1월 17일엔 설날을 맞아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음악을 포함한 ‘설날 2025’ 플레이리스트를 공개할 예정이다.
애플TV는 K드라마 대표작 ‘파친코’를 비롯해 영화 ‘플라이 미 투 더 문’, 따뜻한 감성의 애니메이션 ‘럭’ 등의 작품으로 시청자를 찾는다.
한편 애플은 통신 3사를 통해 앱스토어 결제 시 캐시백을 제공한다. KT의 경우 1월 1일부터 구독 앱에서 1만5000원 이상 정기 결제 시 5000원을 할인해 주고 9만8000원 이상 결제 시 15% 캐시백을 지급한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尹대통령, 체포되면 구속적부심 청구할 듯 [법조계에 물어보니 596]
- ‘연쇄 탄핵’에 국정 초토화?…최상목 탄핵 부담스러운 민주당
- 법원, 尹대통령 체포영장 발부…’물리적 충돌’ 우려
- ‘직무 복귀’ 의지 드러낸 윤 대통령, 여론전 본격화?
- [속보] 윤석열 대통령 체포영장 발부
- 법무법인 창천, 가상자산 전담 디지털솔루션 팀 출범
- 첫발 뗀 비상계엄 ‘내란 혐의’ 국조특위…조사계획서 채택
- [수원 소식] 9급 정원 줄이고 7급 정원 확대…승진 적체 해소
- 성남시, ‘달빛어린이병원 제2호’ 서현365의원 지정
- 러·우, 새해 앞두고 300명 규모 포로 교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