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홀딩스는 동명아동복지센터에 건강검진 기금을 후원했다고 30일 밝혔다.
컴투스홀딩스는 서울시 관악구에 위치한 동명아동복지센터를 방문해 건강검진 기금을 전달했다. 후원금은 학생들의 신체계측 및 각종 검사와 치과 치료비 등으로 활용될 예정이다.
김광빈 동명아동복지센터 원장은 “유년기 및 청소년기 아이들의 올바른 성장을 위해 건강 상태를 점검하고 적절한 의료 지원을 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지만 안타깝게도 외부의 지원이 없는 상황”이라며 “각계각층의 관심과 도움이 절실하다”고 말했다.
1950년 설립된 동명아동복지센터는 보호가 필요한 어린이, 청소년들을 위한 아동복지 생활시설로 양육과 자립지원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컴투스홀딩스는 동명아동복지센터와 2004년부터 ‘사랑의 장학금’, ‘베이비박스 아동 연계 프로그램’, ‘재건축 기금’, ‘공식 로고 제작’ 등의 후원 활동으로 동행을 이어오고 있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설마 밀입국…” 비행기 랜딩기어서 시체 나왔다
- 제주항공 참사에 최상목 탄핵 “좀 기다려보겠다”…민주당 ‘신중론’ [정국 기상대]
- “음모론 너무하다…위험하다 싶어서 찍은 것” 사고 직감한 참사 촬영자
- “새가 날개에 껴서…유언해야 하나” 추락 여객기 탑승객 마지막 문자
- 홍준표 ‘종양’ 저격에 김상욱 반격 “누가 암덩어리인가”
- 경기도, ‘올해 마지막 해넘이’ 바다향기수목원 전망대서
- 경기도, ‘화성 국제테마파크’ 관광단지로 지정…사업 추진동력 마련
- 번개장터, 거래 여정 모든 단계에 AI 기술 도입…”리테일 테크 고도화”
- 인천시, 올해 다방면에서 미래동력 확보…“세계 10대 도시 도약 초석 마련”
- 코지마, ‘하이서울기업’ 인증제도 명예 졸업 기업 선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