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플, ‘카잔·오버킬’ 함께 개발할 인재 구한다

123

‘네오플 도트 스튜디오’ 교육생 모집

‘던파’ IP 확장 위한 신규 프로그램

15일까지 서류 접수…3개월간 인턴십

네오플이 오는 12월 15일까지 채용 연계형 교육 프로그램

네오플은 채용 연계형 교육 프로그램 ‘네오플 도트 스튜디오(이하 NDS)’의 교육생을 모집한다고 3일 밝혔다.

NDS는 네오플의 대표 IP(지식재산권) ‘던전앤파이터’의 확장에 함께 할 우수 인재 확보 및 양성을 위해 새롭게 도입된 교육 프로그램이다. 네오플은 양질의 인력을 선발해 ‘퍼스트 버서커: 카잔’, ‘프로젝트 오버킬’ 등 IP 확장 전략에 집중할 방침이다.

NDS 프로그램은 2D 그래픽 아티스트를 희망하는 구직자를 대상으로 한다. 교육생 모집 규모는 두 자릿 수다. 던전앤파이터 IP와 도트 그래픽 아트에 관심있는 기졸업자나 2025년 2월 졸업 예정자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서류 접수는 오는 15일까지 2주간 진행한다. 네오플은 지원자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자기소개서를 간소화하고 교육 과정에 대한 이해도를 높일 수 있는 교육 커리큘럼을 제공한다. 서류 합격 후 화상 면접을 통해 선발된 교육생은 내년 1월 중 교육 과정에 참여한다.

최종 선발된 교육생들은 3개월간 네오플 서울지사 사옥에서 실무진 교육 중심의 교육 프로그램을 무료로 제공받는다. 게임 캐릭터와 배경, 캐릭터 애니메이션 제작 과정을 직접 체험하며 실무 경험을 쌓을 수 있다. 또 우수 수료자를 대상으로 3개월간 인턴십 근무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네오플 원이본 인재채용팀장은 “다양한 업무 영역에서 역량을 쌓으며 2D 그래픽 디자이너로서의 경험치를 강화할 수 있는 기회”라며 “현업 최고의 실무진들과 함께 배우고 성장하기를 꿈꾸는 분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