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익스프레스는 오는 11월1일부터 12월3일까지 소비자들에게 연중 최대 혜택을 제공하는 ‘글로벌 쇼핑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초이스데이(11월1~7일)’, ‘11.11 광군제(11월1~18일)’, ‘블랙프라이데이(11월19일~12월3일)’ 세 가지 대규모 이벤트로 구성되어 있으며, 역대 최장 기간과 최대 규모로 순차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행사 기간 동안 소비자들은 파격적인 할인 혜택은 물론 알리 100원 래플, 타임딜, 결제 혜택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풍성한 쇼핑 경험을 누릴 수 있다.
11월 글로벌 쇼핑 페스티벌의 시작은 초이스데이로 화려하게 열린다. 초이스는 알리익스프레스가 국내 고객을 위해 특별히 선별한 상품을 소개하는 서비스로, 전 세계적으로 인기 있는 제품들을 초저가로 제공하고 있다.
이번 초이스데이는 더욱 특별하게 준비됐다. 100만 개 이상의 베스트셀링 제품이 참여하는 최고의 특가 프로모션으로, 엄선된 연중 최저가 상품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11.11 광군제는 알리익스프레스의 연중 최대 쇼핑 행사로, 글로벌 쇼핑 페스티벌을 더욱 빛낼 예정이다. 특히 올해는 광군제가 25주년을 맞이해 현금 1억원의 주인공을 찾는 ‘알리 100원 래플’을 포함한 더욱 파격적이고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많은 소비자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알리 100원 래플 이벤트는 11월1일부터 18일까지 매일 진행되며, 소비자들은 단 100원으로 현금 1억원, 명품 브랜드 상품, 앱 쿠폰 등 파격적인 경품을 획득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를 얻게 된다.
또한 11월19일부터 12월3일까지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가 화려한 피날레를 장식할 예정이다. 글로벌 쇼핑 페스티벌의 마지막 행사인 만큼 알리표 프로모션의 다양한 콜라보레이션이 주목된다. 11월22일부터 26일까지는 블랙프라이데이와 알급날 프로모션이 동시에 진행돼 국내 상품을 대상으로 하는 연중 마지막 더블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어 11월27일부터 12월3일까지는 ‘라스트 찬스’ 이벤트가 이어진다. 앞선 행사 동안 충분히 쇼핑을 즐기지 못한 소비자들을 위한 마지막 기회로, 직구 상품을 광군제와 동일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파격적인 프로모션이 마련됐다.
레이 장 알리익스프레스 코리아 대표는 “올해 글로벌 쇼핑 페스티벌은 그 어느 때보다 풍성한 혜택을 제공해 소비자들에게 진정한 쇼핑의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라며 “파격적인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들이 알리익스프레스에서 최고의 쇼핑 경험을 누릴 수 있도록 만반의 준비를 마쳤고 앞으로도 한국 소비자들에게 차별화된 쇼핑 기회를 제공해 더욱 친근한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겠다”고 말했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손 묶고 속옷 벗기더니 “빨리 끝내자”…막장까지 간 초등생
- ‘이재명 영입인재’의 폭로로 ‘불법대선’ 군불 때는 민주당? [정국 기상대]
- ‘흑백요리사’ 이영숙, 빚투 터졌다…”14년째 1억 안 갚아”
- “가난女 데려다가 출국 직전까지…” 쾌락관광 만끽하는 남자들
- 여의도 뒤흔든 ‘명태균 의혹’에서 자유로운 한 사람은…
- 제주 김대건 신부 표착 기념성당(순교 사적지) [한국의 아름다운 성당 50선⑯]
- [컨콜] 포스코홀딩스 “인도 JSW그룹과 LFP 배터리 소재 관련 협력 검토 중”
- 윤상현, 한동훈에 “대통령·당대표는 정치운명공동체…전략적 리더십 절실”
- 30주년 넥슨 “IP 프랜차이즈 확장 속도…글로벌 주무대로”
- 금융위원장, 은행권 호실적에 ‘쓴소리’…전세대출 규제엔 ‘신중론'(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