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BL, 스마트 충전 케이스 갖춘 이어폰 ‘투어 프로 3’ 내놔

1

하만 인터내셔널의 현장감 있는 음향의 대명사 JBL이 가장 진보한 노이즈 캔슬링 완전 무선 이어폰(TWS) JBL Tour PRO 3를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JBL Tour PRO 3에는 파워풀하고 생생한 사운드 재생을 제공하는 듀얼 드라이버, 사용자의 머리 움직임을 감지하는 헤드 트래킹(Head Tracking)이 적용된 JBL 공간 오디오 기술 JBL 360 공간 음향(JBL Spatial 360), 최고 수준의 노이즈 캔슬링 기능인 트루 어댑티브 노이즈 캔슬링 2.0(True Adaptive Noise Cancelling 2.0)이 적용되었다. 또한, 한층 더 강화된 다양한 기능을 탑재한 독보적인 차세대 스마트 충전 케이스를 적용하여 단순 오디오 기기를 넘어 완전 무선 이어폰의 새로운 청취 및 사용자 경험을 제시한다.

더욱 진보된 진정한 스마트 라이프를 실현하고 차별화된 청취 경험을 제공하는 JBL Tour PRO 3는 블랙 및 라떼 총 2가지 컬러 옵션을 제공하며 출고가는 39만9천 원이다. 삼성닷컴 및 주요 온라인 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JBL은 출시를 기념해 10월 21일부터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할인 및 다양한 구매 혜택을 제공하는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

무선 이어폰 JBL Tour PRO 3 (사진=JBL)

이뿐만 아니라 무선 오디오 트랜스미터 기능도 제공하여 ‘어디서나 즐길 수 있는 엔터테인먼트’를 가능하게 해준다. 스마트 충전 케이스가 무선으로 오디오를 전송하는 동글의 역할을 하여 비행기 기내의 엔터테인먼트 시스템, TV 등과 같은 모든 USB 또는 아날로그 소스에 충전 케이스를 연결하면 손쉽게 이어버드로 오디오를 전송해 준다.

충전 케이스와 이어버드 간의 직접 연결이 블루투스 연결 보다 더 안정적이고 지연을 최소화해 게임, 통화, 영화 및 음악 감상에 보다 최적화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한다.

JBL Tour PRO 3는 헤드 트래킹(Head Tracking)이 적용된 JBL만의 공간 오디오 기술 JBL 360 공간 음향(JBL Spatial 360)이 적용되어 영화를 보거나 게임을 할 때 스테레오 사운드를 완전히 몰입감 넘치는 사운드 경험으로 바꿔준다. 헤드 트래킹은 머리를 움직여도 소리가 공간에 고정되어 머리 전체를 감싸는 것처럼 들리게 해주어 한층 더 몰입감을 높여준다.

JBL Tour PRO 3는 JBL TWS 최초로 각 이어버드에 하이브리드 듀얼 드라이버 시스템을 탑재하여 더욱 향상된 음향 성능으로 완성된 JBL 프로 사운드를 구현한다.

각 드라이버에는 20Hz-40kHz 주파수 범위에서 특정 부분을 재생하는 전용 DAC를 탑재하여 스튜디오 품질에 가까운 왜곡 없는 사운드를 들려준다. 또한, 오디오 품질을 더욱 향상시켜주는 Hi-Res 인증 무선 오디오 코덱 LDAC*를 지원해 표준 블루투스 코덱보다 3배 이상 더 많은 데이터를 제공하여 뛰어난 고해상도 사운드를 즐길 수 있도록 해준다.

JBL Tour PRO 3의 대부분 기능은 트루 어댑티브 노이즈 캔슬링 2.0 기술을 포함하여 청취자의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완벽하게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다.

또한, JBL Tour PRO 3는 청취자가 원하는 최적의 음향 환경 제공을 위해 JBL 헤드폰 앱의 개인 맞춤 오디오 환경 플랫폼 ‘퍼소니-파이(Personi-Fi)’를 통해 청취자에게 개인화된 JBL 프로 사운드를 제공한다. JBL 헤드폰 앱을 통해 원하는 사진으로 디스플레이 화면 개인화 설정을 비롯해 디스플레이 언어를 설정할 수 있으며, 디스플레이 언어는 13개 언어(한국어 포함)를 지원한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