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브IM은 오는 11월 14일부터 17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되는 국제게임전시회 ‘지스타 2024’에 참가한다고 12일 밝혔다.
하이브IM은 B2C(기업과 소비자간 거래) 전시관에서 100부스 규모의 전시 공간을 조성해 주요 신작을 공개한다. 부스를 비롯해 행사장 곳곳에서 하이브IM의 게임을 경험할 수 있는 즐길 거리를 제공할 계획이다.
하이브IM 정우용 대표는 “국내외 게임 팬들에게 주요 신작을 알리고 함께 소통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고자 이번 지스타 참가를 결정했다”며 “세계적인 게임 축제로 거듭난 지스타를 통해 글로벌 종합 게임사로 발돋움하며 진일보한 게임 경험을 선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하이브IM은 향후 출품작에 대한 정보를 공개하고, 지스타 2024 특설 페이지를 오픈해 게임과 주요 프로그램에 대한 내용을 순차적으로 알릴 예정이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차기 대권’ 이재명 42.4%·한동훈 20.7%·오세훈 7.1% [데일리안 여론조사]
- 윤 대통령 지지율, 추석 앞두고 20%대로 [데일리안 여론조사]
- “조민 문다혜, 대한민국판 백두혈통이네” 비꼰 정유라
- 분노한 국민 70% “노태우 300억은 불법비자금”…이혼소송 2심 판결과 간극 커
- “모텔서 즐긴 남편, 상간녀는 ‘애 친구 엄마’였습니다”
- 국민의힘 “국민연금 소득대체율, 정부안 42%와 민주당안 45% 사이 절충점 찾을 것”
- 野 금투세 ‘장외 설전’…진성준 “소득엔 세금” vs 이소영 “정책의총 하자”
- 안철수 “2025년 의대 증원 유예·공론화委 구성 제안…尹 결단 촉구”
- 한덕수 총리 “의료진 블랙리스트는 비겁한 행위…용납 않겠다”
- 美 소비자물가 2.5% 상승…3년 6개월 만에 최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