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브IM, ‘던전 스토커즈’ 베타 테스트 종료…역동적인 전투 액션 호평

144
하이브IM

하이브IM은 히어로 던전 익스트랙션 ‘던전 스토커즈’의 글로벌 베타 테스트를 성황리에 종료했다고 28일 밝혔다.

하이브IM은 지난 13일부터 27일까지 약 2주간 던전 스토커즈의 글로벌 베타 테스트를 실시했다. 한국을 비롯한 북미, 유럽, 아시아, 동남아 등 전 세계 이용자가 스팀 플랫폼을 통해 테스트에 참여했다.

하이브 IM은 “테스트에 참여한 이용자는 매력적인 캐릭터와 개성 넘치는 스킨 디자인, 스킬 조합과 성장 요소, 역동적인 전투 액션 등을 긍정적으로 평가했다”며 “특히 익스트랙션 장르가 생소하거나 처음 접한 이용자들 사이에서 PvE(이용자 대 환경) 모드를 통한 라이트한 콘텐츠와 게임성이 호평을 받았다”고 설명했다.

하이브IM은 두 차례 앞선 테스트 이후 ▲플레이 방식을 학습할 수 있는 튜토리얼과 훈련장 ▲방어구 교체 시스템 ▲전체 맵 기능 ▲스탯 효과를 비롯한 시스템 개편 등 개선된 게임성을 선보였다. 이번 테스트를 통한 피드백을 반영해 얼리 액세스(앞서 해보기)를 위한 막바지 준비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던전 스토커즈는 마녀와 마녀를 막을 스토커즈들이 등장하는 판타지 세계를 탐험하며 숨겨진 보물을 찾기 위한 모험을 떠나는 3인칭 익스트랙션 PvEvP 던전 탐험 장르 게임이다. 언리얼 엔진5 등으로 구현된 던전을 탐험하며 생존을 위한 사투를 벌이는 스토커즈들의 이야기를 경험할 수 있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