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어비스가 독일 쾰른에서 열린 ‘게임스컴 2024’에서 시연하는 차기작 붉은사막의 보스 3종 전투 영상을 21일 추가로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한 보스는 ▲리드데빌 ▲사슴왕 ▲여왕 돌멘게 등 3종이다. 이용자는 전투 영상을 통해 각 보스가 갖고 있는 독특한 외형과 고유한 공격 패턴을 확인하고, 다양한 연계기와 액션을 경험할 수 있다.
리드데빌은 작고 왜소한 외형의 인간형 보스다. 검과 표창을 사용해 예측하기 어려운 공격 패턴을 보유하고 있다. 전투 중간 자신의 분신을 만들어 강력한 공격을 구사한다. 이용자는 광활한 갈대밭에서 분신을 제거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 리드데빌의 본체를 쓰러트려야 한다.
폐성터의 몰락한 망국의 왕 사슴왕은 검과 방패를 휘두르는 인간형 보스다. 덩치가 큰 만큼 예비 동작이 거대하고, 힘을 모아 돌진하는 근접 공격의 패턴을 지니고 있다.
여왕 돌멘게는 파이웰의 진귀한 보석을 한 몸에 품고 다니는 보스다. 화면을 가득 채울 만큼 가장 웅장한 몸집을 가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플레이어는 광물로 덮인 넓은 등에 올라타 광물의 약한 부위를 강력한 스킬로 파괴하고, 드러난 약점을 공격해야 한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정훈 “민주당, 방통위 4인 체제 꿈꾸나…부디 이성 되찾길”
- 與 “野, ‘대표 회담 생중계’ 반대할 명분 없어…이재명 말바꾸기 드러날까 두렵나”
- 신지호 “이재명 ‘로텐다홀에 의자 하나 놓고 하자’더니…그 정신으로 돌아오라”
- [단독] 한동훈, 격차해소특별위원장에 ‘최다선’ 조경태
- 김재원 “민주당, 韓에 ‘제3자특검법’ 발의 요구…정치적 입지 위축 의도”
- [게임스컴 2024] 오션드라이브스튜디오, PC·콘솔 신작 3종 시연
- “욕하면서 보네” 고영욱, 유튜브 첫 영상 30만회 넘었다
- 인천 영종 ‘민간 사전청약’ 또 취소…올 들어 6번째
- KB·토스證, WTS 법정공방 1R…“UI 번안 수준” vs “보편적 구성”
- 최상목, 일본대사 접견…“경제협력 확대, WGBI 편입 추진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