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어비스는 독일 쾰른에서 열리는 ‘게임스컴 2024’에 선보이는 신작 ‘붉은사막’ 시연 중 하얀뿔 보스의 전투 영상을 19일 공개했다.
하얀뿔은 게임스컴 시연에서 공개하는 보스 4종 중 눈보라를 찢고 태어난 것으로 알려진 백색산맥의 주인이다. 거대한 몸집으로 ▲플레이어를 짓누르거나 ▲넓은 범위의 공격 ▲눈보라 밖으로 나섰다가 갑작스럽게 돌진하는 등 강력하고 다양한 공격 패턴을 갖고 있다.
이용자는 영상을 통해 박진감 넘치는 전투와 다이나믹한 액션을 경험할 수 있다. 몬스터 패턴에 따라 공격을 회피하면서 다양한 공격은 물론 특수 기술을 조합해 만드는 콤보 시스템으로 전략적이고 몰입감 넘치는 전투를 즐길 수 있다.
설산을 배경으로 휘날리는 눈보라 등 차세대 게임 엔진 ‘블랙스페이스’로 구현한 생동감 넘치는 그래픽 효과도 확인 가능하다.
붉은사막 게임스컴 시연 버전은 핵심 콘텐츠 중 하나인 ‘전투’에 집중한다. 이용자는 용병단장인 주인공 ‘클리프(Kliff)’가 돼 동료들과 전투를 치르게 된다. 다수의 적과 상대하며 공격, 방어, 회피, 특수 스킬 등 기본 조작법을 익힌 후 이후 미지의 공간으로 이동해 보스전을 체험하게 된다.
하얀뿔 외 3종의 보스 전투 영상은 게임스컴 기간 중 공개할 예정이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尹 “전쟁 언제든 일어날 수 있어…北, 반국가세력 동원해 분열 꾀할 것”
- 홍준표 “건국절 논란 일으켜서 국론 분열로…”
- 한동훈 “민주당, 채상병 특검법 뜬금없이 시한 걸어…진의 뭔가”
- “국회 출근 전 불륜男과 은밀히 호텔…” 女의원 자리서 버티더니 그만
- “내 법정서 잠을 자?” 견학 온 10대女에 수갑 채운 판사 ‘논란’
- 넥슨 ‘카스온라인’ 7년 만에 오프라인 행사…이용자 접점 확대
- 부동산PF 찬바람 맞는 중소형證…IB·WM 동반 부진 ‘수렁’
- 국민은행, 기업 고객 전용 플랫폼 KB스타기업뱅킹 개편
- [코인뉴스] 비트코인, 8100만원선 횡보…”하락 압력 제한”
- “고객사 아닌 곳 찾기 어려워” TV·차량 두루 섭렴한 ‘3M 디스플레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