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는 지노게임즈가 개발 중인 내러티브 중심의 퍼즐 어드벤처 ‘안녕서울: 이태원편’이 부산인디커넥트페스티벌 2024(이하 BIC 페스티벌 2024)에서 일반 부문 대상과 아트를 수상했다고 19일 밝혔다.
지난 18일 성황리에 막을 내린 ‘BIC 페스티벌 2024’는 ▲일반부문 ▲루키부문으로 나뉜 경쟁부문과 ▲커넥트픽 ▲레전드 인디 ▲퍼블릭 인디 ▲플러스 인디로 나뉜 비경쟁부문에서 수상작을 선정했다.
안녕서울: 이태원편은 일반부문에서 ‘대상’과 ‘아트’ 두 개 상을 거머쥐었다. 지구 종말 세계관에서 펼쳐지는 독특한 스토리와 2D 횡스크롤 액션의 묘미, 픽셀아트 그래픽 연출 등에서 좋은 평가를 얻었다. 현재 스팀에 데모 버전이 공개된 상태로, 오는 11월 스팀 얼리억세스 출시가 예정돼 있다.
지노게임즈 김진호 대표는 “1인 개발자로서 어려움이 많았지만, 팬분들의 응원 덕분에 영광스러운 상을 받을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게임 개발에 더욱 집중해 이용자분들을 만족시킬 수 있는 게임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한편, 안녕서울: 이태원편은 오는 21일부터 25일까지 5일간 독일 쾰른에서 열리는 ‘게임스컴 2024’에 참가한다. 현지 행사장에 마련된 ‘인디 아레나 부스’에서 게임을 전시해 많은 이용자와 만날 예정이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尹 “전쟁 언제든 일어날 수 있어…北, 반국가세력 동원해 분열 꾀할 것”
- 홍준표 “건국절 논란 일으켜서 국론 분열로…”
- 한동훈 “민주당, 채상병 특검법 뜬금없이 시한 걸어…진의 뭔가”
- “국회 출근 전 불륜男과 은밀히 호텔…” 女의원 자리서 버티더니 그만
- “내 법정서 잠을 자?” 견학 온 10대女에 수갑 채운 판사 ‘논란’
- “길고 건강하게” 대기만성 배소현이 뿌린 씨앗
- 오는 9월 7~8일 ‘한국·이탈리아 남자배구 글로벌 슈퍼매치’ 수원서 개최
- 넥슨 ‘퍼스트 디센던트’, 29일 시즌1 ‘침공’ 업데이트
- “롤모델은 BTS”…‘윤종신표 보이그룹’ 아크, 당찬 가요계 출사표 [D:현장]
- ‘엄마친구아들’ 정소민, 동네 친구 정해인과 달콤살벌한 찐친 케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