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27일까지 스팀서 제공
신규 캐릭터 ‘레네’ 체험 가능
하이브IM은 히어로 던전 익스트랙션 ‘던전 스토커즈’의 글로벌 베타 테스트를 시작했다고 13일 밝혔다.
글로벌 베타 테스트 참가를 희망하는 이용자는 8월 27일까지 스팀 플랫폼 내 던전 스토커즈 상점 페이지에 접속해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다.
이번 테스트에서는 보스 레이드 콘텐츠 ‘영혼의 전당’을 만나볼 수 있다. 이용자는 영혼의 전당을 통해 감옥 던전 또는 격전지에서 획득한 영혼석을 사용해 보스를 소환하고 공략할 수 있다.
전체적인 게임 플레이 방식을 학습할 수 있는 튜토리얼과 전투와 스킬 공격을 연습할 수 있는 훈련장도 선보인다. 장비 손실 걱정없이 대전할 수 있는 9대9 격전지 모드를 공개하고, 감옥 던전에는 1인 플레이가 가능한 ‘솔로 모드’를 추가했다.
이외에도 방어구 교체 시스템과 확장된 춤과 소셜 모션 기능, 일일 임무 이벤트 등 다양한 콘텐츠를 마련했다.
하이브IM은 이번 글로벌 베타 테스트를 기념해 테스트 기간 중 7일간 게임에 접속한 이용자에게 영구 소장이 가능한 캐릭터 ‘레네’를 선물한다.
레네는 이번에 새롭게 등장한 캐릭터로, ▲저주를 걸어 이동 속도 감소 및 회복 금지 상태로 만드는 ‘도망자의 저주’ ▲보호 마법을 부여하는 ‘피의 장막’ ▲공격 스킬을 지닌 정령을 소환하는 ‘정령 소환’ 등의 스킬을 보유했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봉주 ‘이재명 뒷담화’ 회견 후폭풍…진화는 커녕 강성 친명들과 ‘전면전’ 양상
- “임종석, 혐의점 발견되면 피의자 전환 가능성…文 간접적 압력 여부 조사해야” [법조계에 물어보니 472]
- 한동훈, ‘김경수 복권 반대’ 선명한 입장 세운 의도는…
- ‘랭킹 1위’ 안세영 9억 벌 때, 13위 선수 97억 가져갔다
- 기아도 배터리 제조사 공개… ‘법적 공개 의무’에 쏠리는 눈
- 한국 사격, 역대 최강 멤버로 다시 한 번?…4년 뒤도 ‘든든’ [이제는 LA다②]
- ‘파리선 노골드’ 한국 유도, 4년 뒤 금빛 메치기 기대감 [이제는 LA다③]
- 이부진 호텔신라 사장도 팔 걷었다…제주 숙박업계 ‘고품질 서비스’ 약속
- 美 민주당 청정에너지 확대 vs 공화당 석유·가스 부활…”韓 면밀히 대응해야”
- 뒷유리 없앤 SUV 쿠페 ‘폴스타4’, 전 세계서 韓이 가장 저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