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는 자사 인디게임 8종이 차이나조이와 게임 커넥션에서 주최하는 ‘인디게임 페스티벌’에 참여한다고 24일 밝혔다.
인디게임 페스티벌은 이날부터 오는 30일(현지시간)까지 글로벌 온라인 유통 플랫폼 스팀에서 개최된다. 중국 최대의 게임쇼 ‘차이나조이 2024’가 마련한 이벤트 중 하나다.
네오위즈는 ▲산나비 ▲사망여각 ▲메탈유닛 ▲블레이드 어썰트 ▲언소울드 ▲아카 ▲안녕서울: 이태원편 ▲스컬 등 총 8종의 인디게임으로 이번 페스티벌에 참가한다. 이중 산나비는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인디게임 페스티벌 종료 이후에도 오는 8월 7일까지 동일한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산나비는 인디게임 페스티벌에서 진행하는 ‘2024 인디게임 개발 어워드’에서 ▲올해의 게임 ▲최고의 인디게임 ▲베스트 스토리텔링 ▲최고의 액션 어드벤처 게임 등 총 4개 부문 후보에 올랐다.
네오위즈가 퍼블리싱하는 안녕서울: 이태원편은 ▲올해의 게임 ▲베스트 스토리텔링 ▲최고의 퍼즐 게임 부문에 함께 올랐다. 부문별 수상작은 오는 27일 발표된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 날씨] 중부 최대 ’80mm’ 이상 소나기…제3호·4호 태풍, 현재 위치는?
- ‘떨림’을 뒤로 침착했던 한동훈 당선 순간…무대 밑에선 “당대표님!” [한동훈 지도부 출범 ②]
- 김건희 여사 “최재영이 준 화장품, 미국 할인매장서 사온 것으로 인식”
- ‘예지력’ 심슨 가족, 해리스 대권 출마도 2000년 이미 예측?
- “제3의 장소서 김 여사 조사, 정식 감찰해야” vs “검찰, 제 얼굴에 침 뱉나” [법조계에 물어보니 455]
- 커스텀커피, KLPGA 홍보모델 최예림 후원 계약
- 이진숙 “공영방송 공영성 회복할 것…30년 넘는 방송경험 밑거름”
- 캔디샵, 신보 더블 타이틀곡 ‘텀블러’ 스페셜 클립 공개
- 올림픽 양궁 대표 ‘제7멤버’ 정의선 파리행…현대차그룹도 총력 지원
- [특징주] 삼성전자, ‘HBM3E’ 통과는 아직…1%대 하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