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게임의 모바일 게임 ‘귀혼M’이 원스토어가 선정한 5월 우수베타게임에 선정됐다.
권이형 엠게임 대표는 “귀혼M을 통해 오랫동안 사랑받아 온 귀혼 IP를 모바일로 다시 선보이게 돼 감회가 새롭다”며, “베타 테스트 기간 동안 유저들로부터 받은 소중한 피드백을 바탕으로, 완성도 높은 게임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 게임은 온라인 MMORPG ‘귀혼’의 IP를 기반으로 원작의 세계관과 캐릭터를 모바일 환경에 최적화해 구현한 2D 횡스크롤 MMORPG다. 원작의 풍부한 스토리를 기반으로 높은 몰입감을 제공하며, 다채로운 무공 스킬과 귀여운 캐릭터 디자인을 가미했다.
엠게임은 1999년에 설립된 게임 개발 및 서비스 기업으로 회원 약 2,100만 명을 보유한 게임 포털 ‘엠게임’을 운영한다. 엠게임을 통해 ‘열혈강호 온라인’, ‘나이트 온라인’ 등 인기 온라인 게임과 ‘엠게임 바둑’ 등 다양한 보드게임을 포함해 총 50여 종의 게임을 서비스하고 있다.
원스토어는 ‘우수 모바일 베타 테스트’ 지원사업을 통해 개발사들의 수준 높은 콘텐츠 제작을 지원하고 있다.
지난 4월에는 우수베타게임에 쿡앱스의 ‘자급자족 용사 키우기: idle RPG’(이하 자급자족 용사 키우기)를 선정했다. 이 게임은 자급자족 용사 키우기는 최근 모바일 게임 시장에 대세로 자리 잡고 있는 체스트 루트(Chest Root) 장르와 방치형 RPG를 결합한 게임이다.
그리고 3월월에는 우수베타게임에 노스텔라의 ‘레전드 좀비 헌터 키우기’를 선정했다. 이 게임은 방치형RPG로, 좀비 바이러스로 인해 멸망에 직면한 인류가 좀비를 처치하고 백신을 찾는 여정을 담았다. 또 게임에는 탐색, 장비, 스킬, 승급, 던전 등 다양한 콘텐츠가 마련돼 있어 플레이어에게 다채롭고 신선한 플레이 경험을 제공한다.
- 일루미네이션, 성인용 게임 ‘VR한 그녀’ 12월 출시 예정
- 2024년 상반기 게임 업계 사건·사고 TOP 7
- 한빛, ‘그라나다 에스파다’ 콘텐츠 업데이트…’오디션’ 가든 이벤트
- ‘별되’·’별되2’ 동시 신규 캐릭터 업데이트
- 와! 여름이다!…게임업계 시원한 여름 이벤트 및 스팀 할인 시작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