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주행의 아이콘 ‘열혈강호 온라인’, 中 우버지역에 36번째 신서버 오픈

23

2020년 매출 역주행 신화를 시작으로 최근에도 호실적을 보여주고 있는 엠게임의 ‘열혈강호 온라인’. 엠게임은 중국에서 서비스 중인 자사의 무협 MMORPG ‘열혈강호 온라인’이 중국 ‘우시’ 지역에 신서버를 오픈하고 대형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열혈강호 온라인' /엠게임
‘열혈강호 온라인’ /엠게임

중국 ‘열혈강호 온라인’은 지난 2022년 6월, 10년 만에 지역 서버를 추가하며 오픈 효과를 톡톡히 누렸다. 우시 지역 오픈 당시 수많은 이용자가 몰리며 서버가 폭주하고 전체 채널의 이용자 유입이 급증했다. 이어 2023년 5월에는 광저우 지역에 신서버가 오픈 되어 이용자 증가 추세가 이어졌다.

이후 약 1년여 만에 우시 지역에 신규 서버 1대를 추가한다. 서버 오픈과 함께 대형 업데이트도 진행된다. 먼저, 유저와 유저가 대결하는 PVP(Player vs Player) 콘텐츠인 ‘비무대회’를 새롭게 선보인다. 비무대회는 130레벨 이상부터 이용 가능하며, 일대일 전투로 진행된다. 

또 신수(능력치를 가지고 있는 펫)로 ‘곰’ 5종을 추가한다. 신수는 캐릭터와 함께 사냥을 하거나 빠르게 이동시키는 탈것의 개념으로, 등급에 따라 신수 전용 무공을 배워 캐릭터의 능력치를 향상시킬 수 있다. ‘곰’은 2021년 추가된 ‘용’에 이어 8번째로 선보이는 신규 신수 캐릭터다.

마지막으로 ‘령수’의 진화 등급이 4단계 추가된다. 기존 일반▶고급▶보물▶전설의 등급 절차를 밟았다면,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령일반▶신령고급▶신령보물▶신령전설 등급으로 진화가 확대된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