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모빌리티, 택시·대리·퀵 공급자 위한 ‘파트너플레이스’ 공개

494

서비스 품질 향상 통한 경쟁력 확보 도모

가입 매뉴얼·교육 콘텐츠 등 한번에 확인 가능

카카오모빌리티가 카카오T 서비스 공급자를 위한 전용 사이트

카카오모빌리티는 카카오T 서비스 공급자들을 위한 전용 사이트인 ‘파트너플레이스’를 정식 오픈했다고 27일 밝혔다.

파트너플레이스는 ‘함께 달리는 성장 마라톤’이라는 콘셉트 아래, 공급자들이 서비스 품질 향상을 통한 수익 개선 등 경쟁력을 확보할 수 있도록 마련한 파트너 전용 공간이다.

카카오모빌리티는 가입 매뉴얼, 교육 콘텐츠, 지원 프로그램 등 여러 소식을 사이트에서 한 번에 확인할 수 있도록 구성해 공급자들의 정보 접근성을 높였다. 공급자들의 성장을 위해 ‘페이스메이커’로서 지원하며 상생하는 관계를 만들어가겠다는 목표다.

파트너플레이스는 ▲파트로 시작할 결심 ▲함께 키우는 열정 ▲목표를 향한 자신감 ▲지속 가능한 발걸음 4개의 테마에 따라 서비스 관련 소식과 지원 프로그램들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도록 한다.

‘파트너 가입’ 메뉴에는 서비스별 가입 방법, 기본 정책, 자격 요건 등 신규 가입 시 필요한 정보를 담았다.

‘파트너스토리’ 메뉴에서는 앱 사용법이나 서비스 이용 가이드, 종합소득세 신고 방법 등을 안내하고 동료 파트너들의 운행 노하우 등이 담긴 브이로그를 소개한다. 카카오모빌리티가 운영 중인 파트너 상생 프로그램도 만나볼 수 있다. ‘교육 센터’ 메뉴는 입문, 안전 등의 다양한 교육 콘텐츠를 제공한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