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시티 2종 콘텐츠 업데이트 및 이벤트 진행

25

조이시티가 모바일 전쟁 시뮬레이션 게임 ‘건쉽배틀: 토탈워페어’와 PC 축구게임 ‘프리스타일 풋볼Z’에서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진행한다. 

‘건쉽배틀: 토탈워페어’에서 신규 콘텐츠 ‘영웅 시스템’을 업데이트, ‘영웅’은 전투와 내정에 참가하여 이용자를 보좌하는 믿음직한 동료로, 새로운 전략과 전투 경험을 제공한다.

이용자는 신규 건물 ‘차원 게이트’에서 영웅 파편을 사용하면 소환 가능하다. 영웅 파편은 출석 체크, 특수 전단, 소노부이, 엘리시움 등 게임 내 다양한 활동을 통해 쉽게 획득할 수 있다.

보유한 영웅은 소환 후 레벨과 스킬에 따라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으며, 각 병과에 맞는 슬롯에 장착해야 그 효과가 적용된다. 병과는 내정과 항공모함, 군함, 전투기로 나뉜다.

‘건쉽배틀: 토탈워페어’, 신규 콘텐츠 ‘영웅 시스템’을 업데이트 /조이시티
‘건쉽배틀: 토탈워페어’, 신규 콘텐츠 ‘영웅 시스템’을 업데이트 /조이시티

‘프리스타일 풋볼Z’에서는 시즌 패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시즌 패스는 퀘스트를 수행하고 경험치를 획득하면 레벨업 시 보상을 수령 받는 시스템으로 이용자에게 새로운 도전 과제를 제공하여 게임의 재미를 한층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퀘스트는 총 60레벨까지 혜택이 마련되어 있다. 활약도, 종합 점수, 공격과 수비 등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으며, 게임 플레이를 통해 달성 가능하다.

시즌 패스 이벤트와 함께 오는 7월 30일까지 신규, 복귀 유저를 위한 돌아온 웰컴 이벤트를 진행한다.

‘프리스타일 풋볼Z’, 시즌 패스 이벤트 /조이시티
‘프리스타일 풋볼Z’, 시즌 패스 이벤트 /조이시티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