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사막’ 최고 등급 무기 지급…8월 ‘아침의 나라 : 서울’ 업데이트

50

펄어비스가 ‘검은사막’ 현존 최고 등급 무기 ‘동(V)검은별 무기‘를 모든 이용자들에게 지급한다.

검은사막 이용자는 26일 업데이트 점검 후 61레벨, 특별 의뢰 1종 완료 조건 달성 시 ‘동(V)검은별 주무기와 각성 무기’ 중 1종을 선택해 받을 수 있다. 기존 동(V)검은별 무기를 보유 중인 모험가는 새로운 ‘군왕’ 무기 출시 후 보다 빠르게 제작할 수 있으며, 동(V)검은별 무기가 없던 모험가들은 높은 단계의 사냥터와 콘텐츠에 도전할 수 있다.

검은사막 ‘동(V)검은별 무기‘ 지급 /펄어비스
검은사막 ‘동(V)검은별 무기‘ 지급 /펄어비스

펄어비스는 지난 22일 검은사막 ‘하이델’ 도시의 배경이 된 프랑스 베이냑 마을서 ‘하이델 연회’를 진행했다. 연회에는 프랑스, 독일, 네덜란드, 캐나다, 미국 등 15개 국가에서 200여 명의 모험가들이 함께했다. 

‘2024 하이델 연회’를 통해 업데이트 콘텐츠를 공개했다. ▲수도 서울을 모험하는 ‘아침의 나라 : 서울’을 비롯해 ▲신규 클래스 ‘도사’ ▲검은사막 최고 등급 아이템이 될 창세급 무기 ‘군왕’ ▲신규 여름 의상 ‘바닷가‘ ▲차세대 콘솔 버전 지원 등을 소개했다. 검은사막 10주년을 맞아 앞으로의 10년과 검은사막 월드 내 미지의 지역이었던 ‘마계‘도 공개됐다.

신규 클래스 ‘도사’ /펄어비스
신규 클래스 ‘도사’ /펄어비스

검은사막 최고 등급 아이템이 될 창세급 무기 ‘군왕’ /펄어비스
검은사막 최고 등급 아이템이 될 창세급 무기 ‘군왕’ /펄어비스

개발자 코멘터리 영상을 통해 수도 서울을 품은 황해도편 ‘아침의 나라 : 서울’을 공개했다. ‘아침의 나라 : 서울’은 수도인 서울을 모험하는 이야기이자 아침의 나라 완결편이다. 경복궁, 창덕궁 일부, 그리고 육조거리 등을 게임 내에서 실제 서울에 온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도록 구현했다. 아침의 나라: 서울은 8월 7일 국내에 먼저 업데이트되며, 글로벌 서버는 현지화 작업을 거쳐 적용할 계획이다.

거대한 환도(주무기)와 구름을 피워내는 곰방대(보조무기)를 사용하는 신규 클래스 ‘도사’의 트레일러도 공개했다. ‘도사’는 검은사막의 28번째 클래스로 7월 3일 전 세계 동시 업데이트 예정이다.

검은사막에 새로운 무기 ‘군왕’은 검은별 무기와 죽은신의 갑옷에 이은 검은사막 최고 상위 등급의 아이템이다. ‘군왕’의 제작 방식은 총 3가지로 플레이 스타일에 따라서 모험가가 선택해 제작이 가능하다. 동(V)검은별 무기 2종을 더해 제작하거나, 신규 아이템 ‘태초의 불‘과 ‘황혼의 보석‘을 더해 제작할 수 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