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캣 펑크랜드, 레트로 무협 MMO ‘무림협객전’ 출시

20

‘코버스’ 개발자 윤또 신작

무협 세계서 성장하는 재미 제공

슈퍼캣이 인디 게임 플랫폼 펑크랜드에 무협 MMORPG

슈퍼캣은 자사 인디 게임 플랫폼 펑크랜드에 레트로 무협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무림협객전’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무림협객전은 지난해 펑크랜드에서 매출 순위 3위를 기록한 게임 ‘코버스’를 만든 1인 개발자 ‘윤또’의 신작이다.

무림협객전은 무협풍 세계를 배경으로 하는 레트로 감성의 2.5D MMORPG다. 마교의 사술로 인해 판타지 세계 몬스터가 무림 강호에 등장하는 세계관으로, 동양적인 분위기에 호쾌한 액션 연출이 더해져 색다른 재미를 제공한다.

이용자는 게임에서 다양한 무구(장비류)와 비급서(스킬류)를 수집해 초식, 절기, 오의 등 무공을 사용할 수 있다. 무구와 비급서는 직업에 구애받지 않고 착용할 수 있어 다양한 조합이 가능하고, 이를 통해 자유도 높은 플레이가 가능하다.

사냥을 통해 획득할 수 있는 무구와 비급서는 아이템별로 다른 추가 능력치가 부여돼 원하는 능력치의 아이템을 수집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이외에도 협동을 통해 필드 보스를 처치하는 ‘요수 토벌’, 모든 협객이 힘을 모아 레이드를 펼치며 전설의 비급서를 획득할 수 있는 ‘거대 요수 토벌’ 등의 콘텐츠를 준비했다.

무림협객전 개발자 윤또는 “무림협객전은 강렬한 무협 세계에서 펼쳐지는 핵 앤 슬래시 MMORPG로, 이용자들이 아이템 획득의 즐거움을 제대로 맛볼 수 있게 기획했다”라며 “펑크랜드 이용자에게 사랑받는 게임을 만들기 위해 계속 소통하며 업데이트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펑크랜드는 게임 제작자와 이용자가 함께 즐기는 종합 게임 플랫폼이다. AI(인공지능)) 이미지 생성기, AI 자동번역, 개발자 콘솔 등 다양한 개발 편의 기능을 제공한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