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다르, ‘테니스웨어’ 출시…”테크니컬 애슬레저 기술력 집약”

10
안다르 모델들이 2024 SS 테니스웨어 신제품을 착용하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안다르

안다르는 2024 SS 테니스웨어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안다르 2024 SS 테니스웨어는 아이스 브리드, 아이스 프레시, 에어스트, 에어쿨링 등 안다르 이노베이션 랩(AI랩)을 통해 자체 개발한 다양한 기능성을 갖춘 접촉 냉감 소재와 테니스에 적합한 편안하고 세련된 디자인이 적용됬다.

특히 초미세 홀로 통기성을 극대화하는 벤틸레이션 방식으로 냉감 기능 원단을 직조해 피부에 원단이 닿자마자 시원함을 느낄 수 있고, 땀이 나더라도 빠르게 건조된다. 뿐만 아니라 탄탄하면서도 신축성이 뛰어나 어떠한 동작도 제약 없이 해낼 수 있다. 테니스에 최적화된 제품인 만큼 테니스 공을 넣을 수 있는 사이드포켓과 편안하고 기능적인 디자인 디테일로 경기 집중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테니스웨어 제품에 대한 남성 소비자들의 요청을 적극 반영해 맨즈 라인업을 대폭 강화한 것도 특징이다. 실제로 폴로 티셔츠와5부 쇼츠 등 다양한 형태의 신제품을 대거 선보인다.

대표적으로 ‘아이스프레시 맨즈 랠리 폴로 숏슬리브’는 등과 겨드랑이 등 땀이 많이 나는 부분에 메시 소재를 사용했으며, ‘에어리핏 맨즈 랠리 폴로 숏슬리브’는 카라, 소맷단 등에 니트 조직감이 깔끔하고 포멀한 분위기를 더해준다.

여성 대표 제품도 슬리브리스 상의부터 플리츠 스커트, 큐롯쇼츠, 테니스용 레깅스 등을 선보인다. 대표적으로 ‘에어쿨링 플레어 투인원 스커트’는 냉감 소재에 UV 차단 기능성까지 갖춰 야외 매치도 걱정이 없으며 이너 레깅스가 허벅지 군살을 잡아준다.

공성아 안다르 대표는 “남성 고객분들의 많은 요청으로 올 SS에는 맨즈 테니스 라인업을 강화했다”며 “테크니컬 애슬레저 안다르의 기술력을 집약, 자체 개발한 고기능성 원단으로 만들어진 기능적이고 세련된 테니스웨어인 만큼 올여름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자신한다”고 말했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