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쏘시오홀딩스 바이오의약품 위탁생산(CMO) 자회사인 에스티젠바이오가 이달 26일부터 28일까지 사흘간 일본 도쿄서 진행되는 ‘인터펙스 위크 도쿄 2024 (INTERPHEX Week Tokyo 2024)’에 참가해 글로벌 파트너링을 강화한다고 20일 밝혔다.
인터펙스 위크 도쿄 2024는 ▲인터펙스 재팬(INTERPHEX Japan) ▲인-파마 재팬(in-Pharma Japan) ▲바이오파마 엑스포(Biopharma Expo) ▲파마랩 엑스포(PharmLab Expo) 등 4개의 전시회로 구성된 일본 최대 제약바이오 전시회이다.
연구개발(R&D)부터 제조까지 전 과정을 한자리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전 세계 900여개 기업과 관계자 약 3만4000명의 참석이 예정됐다.
에스티젠바이오는 작년에 이어 올해도 단독 부스를 마련해 활발하게 비즈니스 네트워킹을 이어 나갈 계획이다. 특히 작년보다 더욱 큰 규모의 부스(81m²)를 설치해 참관객들에게 에스티젠바이오의 성과와 비전을 공유하고, 부스 내 미팅 공간에서 잠재 파트너사와의 미팅을 통해 수주 확대에 나설 예정이다.
회사 관계자는 “올해 6월을 시작으로 미국 식품의약국(FDA), 유럽 의약품청(EMA), 일본 PMDA, 캐나다 보건국(Health Canada), 사우디 식품의약품안전청(SFDA) 등 글로벌 규제기관들의 실사가 예정되어 있다”며 “단계적으로 글로벌 트랙 레코드를 확보하는 것은 물론이고 이를 기반으로 글로벌 시장 진출을 확대해 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68세 아버지가 맞고 오셨습니다” 처참한 몰골 된 피범벅 택시기사
- “강간범 안 자르냐” 주주들 분노에 밀양 가해자 결국
- 껴안고 엉덩이 ‘주물럭’…女외노자들만 노린 50대 공장장
- 男女 고교생 목욕탕서 집단 성관계…발칵 뒤집힌 北
- 조국 “딸 조민 결혼식에 이상한 사람들 와서…”
- 포천시, 드론 및 UAM 산업 선두업체와 잇따라 업무협약 체결..첨단 드론 도시로 도약
- [인터배터리 유럽] 배터리협회, 韓·EU 배터리 포럼 개최
- 국토부·농식품부 “건설·스마트팜 손잡고 해외 진출 시너지 낸다”
- [시황] 코스피, 외인·기관 ‘쌍끌이 매수’에 2800선 탈환
- 삼성바이오로직스, 노사 손 잡고 조직문화 혁신 나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