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에너지정보문화재단은 ‘2024 에너지소양 교육 교사연구회’를 모집한다고 20일 밝혔다.
연구회는 학교 교육 내에서 다루는 에너지소양 교육을 보완하고 미래세대에게 올바르고 균형 잡힌 에너지 인식을 심어주기 위해 마련됐다.
재단은 초·중등 20개 연구회를 선발해 2022 개정 교육과정과 연계한 교수학습자료를 개발하고 현장 적용 등을 통한 연구 성과물 공유 및 확산활동을 수행할 예정이다.
또한 선정된 모든 연구회에게는 소정의 연구지원금이 지급되며 최종평가 결과에 따라 상위 6개 연구회에게는 기관장상과 상금이 수여된다.
관심있는 초·중등교사는 5인 이상의연구회를 구성해 다음달 10일 오후 5시까지 재단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서, 연구계획서 등을 접수하면 된다.
최성광 에너지정보문화재단 대표이사는 “2024 에너지소양 연구 교육 교사연구회 활동이 미래세대가 에너지 문제에 대해 비판적 사고와 문제해결능력을 증진시키는 기회가 되기를 희망한다”고 밝혔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68세 아버지가 맞고 오셨습니다” 처참한 몰골 된 피범벅 택시기사
- “강간범 안 자르냐” 주주들 분노에 밀양 가해자 결국
- 껴안고 엉덩이 ‘주물럭’…女외노자들만 노린 50대 공장장
- ‘당심’ 한동훈 56.3% 유승민 9.0%…’민심’ 한동훈 28.8% 유승민 28.7% [데일리안 여론조사]
- 국민 48.5% “민주당 차기 대표, 새로운 인물이” [데일리안 여론조사]
- KDI “부동산PF 개선하려면 ‘자본확충’ 규제 필요…종합 DB 구축해야”
- “한국에 진심”… 지구 18바퀴 돈 BMW 드라이빙센터, 투자 이어간다
- 에너지 시장 거점 거듭나는 ‘경북’…SMR 생태계 조성·원전활용 수소생산
- ‘감자 전래 200주년 기념 국제학술대회’ 강원도서 열려
- 퇴직연금 가입자 연금수령 계좌 비중 10% 넘어서
이 기사에 대해 공감해주세요!
+1
+1
+1
+1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