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P의 거짓’ SSD 나온다

36

네오위즈의 ‘P의 거짓’이 SK와 손잡고 글로벌 시장 공략에 나선다. 네오위즈는 SK하이닉스와 협업해 ‘T31 P의 거짓 에디션’의 글로벌 공동 마케팅을 진행한다.

 ‘T31 P의 거짓 에디션’ /네오위즈
 ‘T31 P의 거짓 에디션’ /네오위즈

양사는 지난해 11월 P의 거짓을 중심으로 한 글로벌 마케팅 업무협약(MOU)를 체결했다. 첫 번째 협업의 일환으로 SK하이닉스의 ‘T31’과 네오위즈 ‘P의 거짓’이 콜라보한 ‘T31 P의 거짓 에디션’을 오는 7월 한국, 미국, 일본 등에서 1,000세트 한정 판매한다.

T31 P의 거짓 에디션은 SK하이닉스가 지난 3월 출시한 USB 스틱형 SSD ‘T31’ 외관에 P의 거짓 전투 시스템인 ‘리전암’을 감각적으로 그려 넣은 제품이다. 화려한 전투를 완성하는 리전암의 전기(펄미니스), 화염(플람베르쥬) 장비를 색다른 일러스트로 형상화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윈도우 및 맥OS 등 PC와 콘솔, TV, 노트북 등 다양한 디바이스에 별도 케이블 없이 직접 꽂아 사용할 수 있으며, 최대 10기가비트(10Gbps)의 뛰어난 속도와 호환성 덕분에 원활한 게임 플레이 등을 돕는다. 높은 휴대성과 내구성도 장점이다.

올해 7월 출시에 앞서, 오는 6월 7일까지 대만 타이베이 난강홀에서 열리는 IT 전시회 ‘컴퓨텍스(Computex) 2024’에서 T31 P의 거짓 에디션을 선 공개한다. 전 세계 26개국에서 IT 관련 업계 전문가 약 5만 명이 참여하는 글로벌 행사로, 산업 트렌드와 최신 기술을 엿볼 수 있다. P의 거짓은 SK하이닉스가 보유한 글로벌 인프라를 활용해 최상의 컴퓨팅 환경을 즐기는 전세계 이용자들과 만난다는 계획이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