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스마일게이트는 ‘스마일커넥터’ 4기를 오는 24일까지 모집한다.
스마일커넥터는 스마일게이트의 채용 정보, 기업 문화 등 다양한 소식을 콘텐츠로 기획, 제작하는 콘텐츠 에디터를 가리킨다. 스마일게이트에 관심 있는 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스마일커넥터로 선발되면 7월부터 12월까지 6개월 간 활동한다.
스마일커넥터 4기는 활동 기간 동안 회사의 브랜딩에 도움이 되는 숏폼, 카드뉴스 등 멀티미디어 콘텐츠를 주도적으로 만들 계획이다. 또 참가자들에게는 다양한 분야의 현업 실무자들과 협업 기회도 제공될 예정이다.
지원자는 콘텐츠 제작 역량 등을 중심으로 한 자기소개서와 사전 과제를 제출하면 된다. 사전 과제는 1분 내외로 자기 소개를 하는 숏폼 영상을 제출하면 된다.
참가자에게는 매월 소정의 활동비 지급, 실무자 직무 특강 참여, 인사 담당자와의 1대1 멘토링 제공 등 다양한 특전도 주어진다. 또 우수 수료자에게는 인턴십 기회도 부여된다.
스마일게이트 관계자는 “스마일커넥터 4기는 회사 고유의 생생한 문화를 직접 체험하면서, 그룹의 채용브랜딩을 지원하는 역할을 할 것”이라며 “스마일게이트와 더 많은 사람들과의 연결고리가 되어줄 열정적인 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 경기도교육청, 현장 정책 아이디어·교육콘텐츠 공모
- 이젠 스마트폰으로 전학 신청한다
- 대전시의회, 올해 첫 정례회… 9대 전반기 의정활동 마무리
- “우리 땅 독도 지키자”…한국자유총연맹 부산지부, 나라사랑 독도탐방
- 신상진 성남시장, “의사 더 많이 배출된다고 필수분야 의사수급 해결 안 돼”